샤오미가 만든 샤오미 미지아 펜에는 어떤 기능이?

샤오미하면 미밴드, 충전기, 전자 체중계, 대형 TV, 스마트폰, 스피커, 이어폰 등 다양한 전자 제품이 생각나지요? 앞으로 또 뭐가 나올까 기대되는데요, 샤오미에서 펜도 만들었네요.

샤오미 미지아 펜

▲ 전자 제조 업체 샤오미에서 펜을 만들었다면 일반 펜과는 다른 뭔가 특이한 디지털 기능이 숨어 있지 않을까요? 스마트폰으로 켜고 끌 수 있는 샤오미 LED 전구처럼 말이죠.

샤오미 미지아 펜

▲ 미리 말씀드리면 샤오미 펜은 그냥 펜입니다. 혹시,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후 컴퓨터와 연결하면? 그런 기능 없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펜

▲ 아니면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위에서는 볼펜이 아니라 필압이 감지되는 디지타이저 펜으로 바뀌는 것이 아닐까요? 그렇게 사용하면 스크린에 흠집이 생깁니다. 절대 그렇게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샤오미 펜은 그냥 펜입니다.

샤오미 미지아 펜

▲ 샤오미 미지아 펜을 자세히 볼까요? 종이 박스에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지만, 흠집 나지 않도록 얇은 비닐에 들어 있네요.

샤오미 미지아 펜

▲ 클립에 샤오미의 스마트 홈 브랜드 미지아(MiiJia)의 약자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펜

▲ 두께는 손에 쥐기 적당한 9.5mm. 전체적으로 매끈한 디자인입니다.

샤오미 미지아 펜

▲ 볼팁이 손상되지 않도록 빨간색 보호 팁이 붙어 있네요.

샤오미 미지아 펜

▲ 몸통을 돌리면 분리됩니다.

샤오미 미지아 펜은 0.5mm 수성펜

샤오미 미지아 펜

▲ 무광 표면 처리로 더욱 깔끔하게 보이네요.

샤오미 미지아 펜

▲ 샤오미 펜은 0.5mm 수성펜입니다. 수성펜을 오랜만에 사용해서일까요? 글씨를 쓰면 종이를 마치 긁는 듯한 느낌이 납니다. 만년필과 비슷한.

샤오미 펜이라고 해서 신기한 디지털 기능은 없지만, 디지털 기기 세상 속에서 아날로그 감성을 담아 내는 샤오미 펜이네요. 샤오미 팬을 위한 펜이 아닐까 싶습니다.

샤오미 펜은 기어베스트에서 $2.99하는 군요.



신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