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밴드2 플렉시블 스트랩 구매

2017.09.21 08:23 모바일/주변 장치·기타

샤오미 미밴드2 플렉시블 스트랩 구매

샤오미 미밴드2가 이전 모델에 비해 코어 분실 문제가 해결되었기를 바랐는데, 역시 오래 사용하면 코어가 빠져 나오는군요. 그래서 아내 것과 같이 스트랩을 구매했습니다.

▲ 샤오미 미밴드2의 액정 보호 필름이 함께 왔네요. 스트랩 생김새가 샤오미 미밴드2와 비슷해 보이지만, 디자인과 구조가 살짝 다릅니다.

▲ 사용 방법도 미밴드2 정품 스트랩과 같습니다. 코어를 밑에서 위로 밀어 올리면 되는데, 한쪽이 살짝 들떠 보이지만, 힘을 주어 딱 소리 날 때까지 밀어 넣으면 됩니다.

▲ 색상은 4가지 인데 레드와 그린을 선택했습니다. 둘 다 예쁘네요.

▲ 착용하는 방법이 좀 특이한데요, 스트랩을 손목에 둘러서 후크를 알맞은 구멍에 넣습니다. 즉, 후크가 정품 스트랩과는 반대로 안에서 밖으로 나와 있지요.

▲ 남은 밴드를 속 안으로 넣으면 됩니다. 이런 구조라서 정품 스트랩과는 달리 고리 부분에 금속이 없습니다. 이 스트랩을 선택한 이유로 손목 밑으로 부드러운 부분만 있기 때문이죠.

▲ 매우 아끼는 노트북이 그렇게 조심했는데요, 샤오미 미밴드 정품 스트랩의 금속 후크 때문에 흠집이 생겨서 속이 상했습니다. 플렉시블 스트랩은 바닥에 닫는 부분이 모두 부들부들해서 이런 흠집을 내지 않네요.

이런 이유로 코어를 제일 확실하게 잡아 주는 메탈 스트랩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착요감은 참 편합니다. 찬 듯 안 찬 듯. 모쪼록 코어 분실 없이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2017.10.09 23:44
    비밀댓글입니다
      • 2017.10.10 16:00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