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다이어트 하실 때 입주름 조심하세요.

다이어트 하실 때 입주름 조심하세요.

· 댓글개 · 바다야크

매일 앉아서 일하는 직업이다 보니 체력이 많이 안 좋습니다. 특히 비만이 가장 큰 문제이지요. 그래서 헬스를 시작했는데, 선생님이 자주 바뀌네요.  문제는 선생님마다 가르치는 방법이 조금씩 다르다는 것입니다. 겨우 익혔다 싶으면 선생님이 바뀌고 설명이 바뀌고. 그러나 모든 선생님께서 같은 말씀을 하시는 것이 있었는데, 바로 물을 자주 마시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항상 물통을 가지고 다니며 운동을 합니다. 물론 평소에도 물을 자주 마시고요. 그러나 때로 다른 분의 물을 마시는 것을 보면 안타까울 때가 있습니다. 직접 가서 물병을 바꾸시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 오지랖은 넓어도 소심해서 말을 못하겠더군요.

제가 안타깝게 생각하는 것은 물병과 마시는 모습입니다. 특히 여성은 아무래도 주위 시선이 의식돼서인지 다소곳이 마실 수 있는 병을 사용하시더군요. 병 속에서 뚜껑으로 연결되는 작은 호스가 들어 있는 제품이거나 뚜껑에 작은 관이 달린 제품을 사용하시는데, 주부님의 경우 자신을 위해 돈 쓰기가 아까워 아이가 쓰던 것을 가지고 나오시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런 제품으로 물을 마실려면 입술을 담배 피우듯이 많이 오므려야 한다는 것이지요. 차라리 불편하시더라도 컵에 따라 드시는 것이 좋을 텐데, 아무래도 불편하고 성가시겠지요.

제가 사용하는 물병입니다. 뚜껑에 좁은 물관이 있지요. 제가 이 제픔을 좋아 하는 것은, 뚜껑을 매번 돌려 열지 않고 물관의 꼭지만 잡아 당기면 물을 마실 수 있어 편하고, 꼭지가 열린 상태에서 물통을 떨어 뜨려도 물이 많이 쏟아지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성에게는 안 좋은 제품으로 생각됩니다.

저 같은 경우 머리를 뒤로 재끼고 입을 벌려 마시거든요. 그러나 여성분들은 입술을 "O" 자로 모으고 마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남성분 중에도 이렇게 마시는 분이 계시겠습니만, TV 방송에서 보았는데, 이렇게 습관적으로 입술을 모으고 자주 물을 마시다 보면 입 주름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한 번 생긴 입 주름은 치료가 매우 어렵고 수술로도 힘들다고 하고요.

제가 권하고 싶은 물병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물을 마실 때 마다 뚜껑을 열어야 하는 불편이 있지만, 입술 건강을 위해서는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다이어트나 운동으로 물을 자주 드신다면, 입술 미용을 위해 뚜껑을 열어 마시거나 남의 눈치 보지 마시고 시원하게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저런 > 수다 떨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쌀값 왜 이래? 폭락 맞아?  (20) 2009.11.16
원하지 않는 술자리는 너무 괴로워  (20) 2009.11.09
향수(香水)  (16) 2009.11.03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