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IT 소식
  3. 독일 CeBIT2012에서 탄성을 자아낸 에프에이리눅스의 ZeroBoot!!

독일 CeBIT2012에서 탄성을 자아낸 에프에이리눅스의 ZeroBoot!!

· 댓글개 · 바다야크

독일 하노버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정보 통신 박람회 CeBIT2012에서 우리나라 IT 제품이 매우 선전하고 있다는 소식이 속속 전해져 오고 있지요. 이번에 저희 회사 (주)에프에이리눅스도 ZeroBoot로 참가했는데 14초 이상 오래 걸리는 부팅을 0.2초 만에, 그야말로 순식간에 부팅되는 것을 시연해서 매우 크게 주목 받았다고 합니다. 어제 기사이군요. 전자 신문에 자세히 나왔네요.

국내 언론도 이렇게 즐거운 소식을 전하려고 바삐 움직이는데, 아니 우리 회사 사장님은 우리 회사 제품을 홍보할 생각은 안 하고 엉뚱하게 다른 회사 사진만 잔뜩 보내 왔네요, 그것도 워드에 담아서. 하하, 아마도 같은 IT업계 사장님도 탐을 내고 관심이 가는 국내 IT 기술이 매우 흥미롭기 때문이겠죠. 아마도 명품 좋아하는 아가씨가 백화점에서 가방을 고르는 심정일 것입니다.

만일 신문이나 인터넷 기사가 CeBIT2012 행사 내용으로만 딱딱하게 소식을 전한다면 저희 사장님이 직접 올린 참관기를 보세요. 일기식으로 작성되어 매우 재미있습니다. 저도 맞춤법 많이 틀리는데, 우리 사장님 장난이 아니네요.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고생해서 준비하고 저 멀리 독일까지 갔는데 참가한 모든 업체에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세계인 앞에 자랑할 정도면 매우 자신 있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만든 사람이 자신 있어 하는 제품과 기술. 당연히 좋은 결과가 있겠죠. CeBIT2012가 며칠 남지 않았지만, 계속 선전하기를 바랍니다. 계속해서 국내 IT 기술의 위상을 세계에 뽐낼 수 있도록 말이죠.

아! 사장님의 CeBIT 참관 업체 사진을 보내 오는 대로 정리해서 올릴께요. 워드만 보내지 말라니까 정말 말 안 들어요.


IT 강국 Korea 파이팅!!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