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유틸리티
  3. 마이피플 PC 버전이 나왔군요!!

마이피플 PC 버전이 나왔군요!!

· 댓글개 · 바다야크

오호~ 마이피플 PC 버전이 나왔군요. 컴퓨터가 있으면 어렵게 아이폰을 사용하는 것 보다는 컴퓨터의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이 편하죠. 마이피플 같은 경우 PC 버전이 없었어도 웹 페이지를 이용하여 컴퓨터에서 채팅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역시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편하죠.

그림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면 마이피플 PC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설치해 보았습니다. 악~! 설치 중에 보기 싫은 화면이 보이네요. 아우~ Adobe Air를 사용하나 봐요. 이를 어째.

낯 익은 얼굴들이 보여서 좋네요. 이전에 채팅 했던 상대를 선택하면 예전에 주고 받았던 대화 내용이 나옵니다. 오호~ 지난 4월 11일에 나누었던 내용이 나오는 군요. 얼마나 많은 용량을 저장하는지 모르겠네요.

친한 친구를 즐겨찾기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룹을 만들어서 관리할 수 있어 좋군요.

마이피플에서 그룹 이름을 더블 클릭하면 등록된 친구 목록이 나와서 대화하기 편하겠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을 더 알아 봐야겠습니다만, Adobe Air를 사용해도 무겁게 보이지 않아 다행이네요. 과연 마이피플 PC 버전의 발표로 어떤 변화가 있을지요? 생각해 보면 지금까지 나온 앱을 보면 조금씩 부족한 점이 있지요. 카카오톡 같은 경우 데스크톱용 프로그램이 없고 WhatsApp은 안드로이드용이 없습니다.(안드로이드용 Whatsapp 있습니다. http://www.whatsapp.com/android/ 를 방문하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에 비해 다음의 마이피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앱에 PC 버전도 갖추었습니다. 과연 사용자가 많은 카카오톡을 얼마나 추격할 수 있을까요? 더 나아가서 네이트온이 장악한 메시저 영역도 넘볼 수 있을까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