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PC
  3. 삼성 슬레이트 PC 시리즈 7 판매하고 있군요

삼성 슬레이트 PC 시리즈 7 판매하고 있군요

· 댓글개 · 바다야크
♥♥♥ 글을 다시 올립니다. ♥♥♥ 어찌된 일인지 오전에 올린 글이 삭제 되었네요. 어떻게 이런 일이? 다행히 RSS리더에 올려진 글로 복원합니다만, 소중한 댓글이 사라지고 말았네요. 댓글을 올려 주신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오호~ 삼성 슬레이트 PC 시리즈 7이 판매하고 있었네요. 10월 중순이면 나온다고 했는데 말일이 되도 안 나와서 무슨 사정이 있나 했습니다. 11월 초쯤에 예약 상품으로 나온 것을 보고 과연 언제 나오려고 저러나 했는데 드디어 나왔군요. 예상하기로 190만 원 같은 180만 원대로 나올 줄 알았는데, 딱 180만 원이군요.

관련 기사도 나왔네요. 가격이 179만 원이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180만 원 같은 170만 원대 이군요. 구매하기에는 가격이 착하지 않네요. 그래도 가지고 싶습니다.

인텔 코어 i5 CPU, 4GB 메모리, 12.9mm 두께, 860g이군요. 16대 9의 화면이 마음에 좀 안 들지만, 170도 광 시야 각에 400니트 밝기의 슈퍼 브라이트 플러스 디스플레이를 채용한 것은 마음에 드네요.

2011 한국전자전에 전시된 적이 있어서 직접 만져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탐이 나는 제품입니다.

LG나 소니, 기타 제조 업체에서도 슬레이트 PC를 내놓아 가격 경쟁, 제품 경쟁이 활발했으면 좋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