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3. 소셜커머스 "별별티켓" 오픈 기념 이벤트

소셜커머스 "별별티켓" 오픈 기념 이벤트

· 댓글개 · 바다야크

소셜커머스란?

요즘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력이 날로 커져가고 있지요? 스마트폰의 높은 보급률에 맞물려 다양한 서비스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혹시 "소셜커머스"라는 말을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신지요? 척 보아도 소셜 네트워크(Social Network)과 커머스(Commerce)의 합성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직역하면 인적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상거래라고 하겠습니다만, 정확히는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한 전자 상거래입니다.

공동 구매 및 광고에 의한 매우 저렴한 가격

소셜커머스의 가장 큰 장점은 물건이 매우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보통 50%의 절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데, 어떻게 할인쿠폰을 이용한다고 하더라도 어떻게 반값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을까요? 우선 공동 구매 형식이기 때문에 업체에서는 대량 판매에 따른 이윤이 발생할 것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 업체는 판매에 따른 이윤 보다는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한 광고 효과를 바라는 것도 한몫 한다고 생각합니다. 즉, 광고를 위해 마진을 대폭 줄인다는 것이죠.

소비자가 알아서 광고

소셜커머스에 의한 광고 효과는 높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하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소셜커머스는 공동 구매 형식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원하는 물건을 반값으로 구매하기 위해서는 판매량이 업체가 지정한 최소량을 넘어야 합니다. 즉, 내가 사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지정된 판매량이 넘을 수 있도록 주변 사람에게 알려 주려 할 것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광고하는 시스템, 업체에서 탐을 내지 않을 수 없겠지요.

별별티켓 오픈 기념 이벤트로 300만원 쏜다.

소셜커머스로 별별티켓이 새로 오픈하면서 기념 이벤트를 열고 있네요. 새로 생긴 곳인 만큼 신규 가입을 유도하는 이벤트입니다. 1 등이 현금 1백 만원이군요!! 2등이 오십 만원, 3등이 삼십 만원이나 됩니다. 아까운 아차상을 받는 분께는 일십 만원을 주는 등, 통 크게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저도 이벤트에 참가하면서 친구 추천 링크를 올립니다.

별별티켓의 특징

별별티켓을 이용하는 방법

지금까지 소셜커머스를 이용한 적이 없습니다. 보통 쇼핑몰을 이용했는데요, 이번 기회로 듣기만 했던 소셜 커머스를 직접 사용해 봐야겠네요. 앞으로 별별티켓에서 다양한 상품을 다루기를 바랍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