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3. "아지트"로 더 좋아진 카카오

"아지트"로 더 좋아진 카카오

· 댓글개 · 바다야크

친한 친구끼리 작은 모임을 갖기에 매우 편한 카카오가 "아지트"로 더욱 좋아졌군요. 카카오의 "아지트"가 어떤 곳인지는 아지트를 설명하는 글에 잘 나와 있습니다.

이미 카카오에 대해서는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외부 웹 검색으로도 공개되지 않는다는 카카오라서 격식에 얽매이지 않고 평소처럼 얘기를 나눌 수 있어 편합니다.

온라인 속의 우리들 만의 아지트

직장 생활을 하면서 잠시 피로를 잊게 해주는 커피가 카카오라고 한다면, 마음 편히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장소로서 "아지트"의 명칭이 더욱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또한 예전 카카오보다 많이 정리되고 깔끔해진 듯 합니다. 특히 왼쪽의 메뉴부분은 예전보다 잘 정리된 모습입니다.

거기다가 글을 올릴 때, 지도를 추가했으면 좋겠다는 저의 건의가 이번 "아지트"에 반영되어 반갑네요. 물론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이 말씀을 주셔서 추가 되었겠습니다만, 앞으로 약속 잡기가 훨씬 편해졌습니다.

메일 보다는 SMS도 지원했으면

"아지트"로 더욱 좋아진 카카오. 예전에도 건의했지만, 새로운 글이 올라 오면 메일뿐만 아니라 SMS 문자 전송도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새로 올라온 글이 부담된다면 약속이나 공지라도 지정된 시간에 전송할 수 있으면 어떨까 합니다. 몇 안 되는 모임인데도 메일을 확인하지 않는 못된(^^;) 분이 꼭 있거든요. 문자로 알려 준다면 더욱 활발한 아지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SMS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사용자의 의견을 계속 수렴하여 더욱 좋아져 가는 카카오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