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안구건조증으로 레스타시스 구매

안구건조증으로 레스타시스 구매

· 댓글개 · 바다야크

안구건조증 인공눈물 레스타시스

안구건조증으로 벌써 몇 년째 고생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두어 달 전에 알게 된 레스타시스가 몇 개 남지 않아서, 안과에 가서 진찰받고 처방을 받아서, 레스타시스를 다시 사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구건조증 때문에 누점폐쇄술까지 받았습니다만 별로 도움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레스타시스는 도움이 되네요. 아직도 안구건조증으로 고생하지만, 꾸준히 약을 사용하다가도 때로는 며칠간 넣지 않다가, 다시 아파야 찾으니까요. 꾸준히 점안해야 하는데, 좀 괜찮아지면 게을러진다는 얘기가 되겠습니다.

그러나 3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해야 하고 6개월에서 7개월이 지나야 효과가 난다고 하더군요. 이번에는 게으름 피우지 말고 꾸준히 사용해야겠습니다.

가격이 비싼 레스타시스

다행히 건강보험료가 적용되어 그나마 17,000원으로 저렴해졌지만, 판매하는 약사분이 의아해할 정도로 비싼 약입니다. 무슨 안약이 17,000원? 이런 표정....^^

안구건조증 치료 레스타시스
안구건조증 치료 레스타시스

박스에는 플라스틱 앰풀이 32개가 들어 있고, 하루 2번 점안합니다. 한번 사용하기에는 양이 많아서 저는 한 개로 2번 나누어서 점안합니다. 물론 한 번 뜯으면 다시 막을 수 없기 때문에 랩으로 쌉니다.

레스타시스는 일시적으로 증상을 완화시키는 인공눈물과는 달리, 눈물 생성을 정상화시켜 안구건조증을 근본적으로 치료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효과를 크게 보려면 반년은 기다려야 하는데 그때 다시 글을 올립죠. ^^

'이런저런 > 수다 떨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졸음을 깨우는 요가  (24) 2007.09.18
새로운 자전거 루트  (13) 2007.09.14
지긋지긋한 모기  (11) 2007.09.1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바다야크
추천하는 글
바다야크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