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아이폰용 Flipboard가 언제 나왔냐?!!

2011.12.27 22:14 컴퓨터/애플

어우~ 아이패드용으로만 있는 줄  알았던 Flipboard가 아이폰용으로도 나왔군요. 이렇게 반가울 수가. App Store에서 “Flipboard”로 검색해 보세요.

페이스북은 몰라도 트위터는 영양가 없는 잡담뿐이라고 일축하시는 분은 Flipboard를 사용해 보세요. 트위터하면 빠른 뉴스죠. Flipboard는 그 빠른 소식을 잡지처럼 보여 줍니다. 트위터에 부정적인 분도 Flipboard를 사용해 보시면 아마도 트위터를 쓰잘데기 없는 잡소리 마당이라고 말씀하시지 못하실 거에요.

짧은 글인 트위터도 잡지처럼 보기 좋게 보여 주는데 페이스북이나 구글 리더는 말할 것도 없지요. 환경설정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리더를 등록합니다. 나중에 데스크탑 PC에서 읽기 편하게 “Read it Later”도 함께 등록해 놓으면 더욱 편리합니다.

첫 화면에서 위로 쓸기를 하면 등록해 놓은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리더를 보여 줍니다. 선택하면 작은 화면에서도 즐겁게 읽을 수 있도록 보기 좋게 보여 줍니다. 트위터의 경우 짧은 글로 소개해 주지만, 글을 클릭하면 전체 글을 보여 주고 Retweet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새로운 글을 받아 보고 싶다면 화면을 아래로 끌기를 하면 됩니다.

Flipboard는 트위터면 트위터, 페이스북이면 페이스북에 따라 서비스의 특징을 잘 살려 줍니다. 페이스북 같은 경우 “좋아요” 기능을 당연히(?) 버튼으로 제공해 줄뿐만 아니라 기사 본문에서도 “좋아요”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ipobard가 편한 점은 블로그의 기능을 그대로 보여 주어 Disqus 댓글을 바로 달수 있습니다. 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편한 점은 블로그의 기능을 그대로 보여 주어 Disqus 댓글을 바로 달수 있습니다.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