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3. 프로페셔널을 위한 구인·구직 서비스 프로헌팅

프로페셔널을 위한 구인·구직 서비스 프로헌팅

· 댓글개 · 바다야크

취업 사이트의 명가 사람인에 새로운 메뉴가 신설되었습니다. "프로헌팅" 서비스로 잠시 사용해 보았지만, 원하는 직장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프로헌팅은 구인·구직 정보만 제공하는 것이라 아니라 MCM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인의 자금과 건강은 전문가에게 문의하면서 경력 관리에는 소홀한 것 같습니다. 경력은 자금이나 건강만큼이나 중요한 나의 자산이죠. 전문가에 문의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다면 취업뿐만 아니라 이직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을 위한 개인 주치의처럼 나의 경력을 위한 경력 주치의가 있으면 좋겠죠. 사람인의 MCM 서비스는 바로 그와 같은 서비스로 분야별로 여러 전문가가 있어서 더욱 전문적인 상담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 혼자뿐만 아니라 그룹으로도 상담을 받을 수 있군요. 전문가에 관리를 받기 위해서는 먼저 이력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작성하는 방법은 매우 쉬워서 회원 가입을 했다면 몇 분 정도면 이력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에게 상담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주치의를 선택하고 제목과 이유를 적어 올린 후 상담을 신청합니다.

또한, 프로헌팅에 공고된 채용 정보를 조건에 맞추어 검색할 수 있습니다.

사람인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는군요. 구인·구직 모두 혼자 고민하기에는 어려운 일입니다. 찾아 보면 정보가 적지도 아닙니다. 오히려 정보가 많아 혼란스러울 때가 많지요. 이럴 때 전문가의 조언은 큰 힘이 됩니다. 직장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은 사람인의 "프로헌팅"의 도움으로 시원하게 해결하세요.

♥♥♥ 프로헌팅 이용하고 뉴아이패드 받으세요!! ♥♥♥ 프로헌팅 런칭 이벤트가 진행 중이네요. 프로헌팅으로 전문가로부터 경력 및 취업 정보를 구하시고 아울러 뉴아이패드를 받는 행운도 잡으세요. ^^
  • 기간 : 2012년 07월 02일 ~ 07월 31일
  • 응모방법 : 이벤트 기간 중 프로헌팅 서비스 MCM을 신청하면 자동 응모
  • 이벤트 경품 : NEW아이패드, 신세계백화점 30만원 상품권,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기프티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
  • 이벤트 URL : http://www.saramin.co.kr/zf_user/event/index/pro-hunting-event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