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오늘의 이슈
  3. 허니버터칩 공장 화재로 생산중단 루머? 직접 맛을 보니

허니버터칩 공장 화재로 생산중단 루머? 직접 맛을 보니

· 댓글개 · 바다야크

허니버터칩 공장 화재로 생산중단 루머? 직접 맛을 보니

요즘 폭발적인 인기로 구하기 어렵다는 허니버터칩을 아내 덕분에 맛을 봤습니다. 얼마나 맛이 있으면 중고 거래 사이트에 올라오고 공장에 불이 나서 생산이 중단되었다는 루머까지 돌까요? 사고 싶어도 파는 곳이 없으니 공장에 불이라도 났나 보다, 아니면 주말에도 공장을 풀 가동하니 저러다 불나겠다 하는 생각에서 헛소문이 만들어졌는지 모르지만, 하도 허니버터칩을 찾는 손님이 많아서 피곤했던지 허니버터칩이 없다는 문구를 붙여 놓은 편의점을 기사에서 보았습니다. 정말 인기가 대단한 듯.

허니버터칩

▲ 아내가 마트에서 둘러보는데 마침 허니버터칩 박스를 내려 놓는 것을 봤답니다. 그래서 겨우 살 수 있었다는데 그것도 겨우 한 개씩 팔더랍니다. 이야~

허니버터칩

▲ 생감자가 100%.

허니버터칩

▲ 벌꿀을 사용했다면 달콤하겠네요.

허니버터칩

▲다른 분의 글을 읽어 보니 감자나 벌꿀보다는 프랑스 고메버터에 대한 얘기가 많더군요. 버터가 프랑스산이 유명한가요?

허니버터칩

▲ 고메버터가 12시간 발효 과장을 거쳐 만들어졌다고 하니 더욱 어떤 맛인지 궁금해 집니다.

허니버터칩

▲ 어이쿠~ 과자 하나에 뭔가 많이도 들어 갔네요. 국내산 감자 85.8%에 허니버터맛시즈닝 6.0%,  국내산 아카시아꿀 0.01%, 프랑스산 고메버터가 0.01% 등등이 들어 있군요.

허니버터칩

▲ 이제 맛을 봐야겠어요. 과자 봉지가 빵빵하군요. 혹시 질소만 가득한 것은 아니겠죠?

허니버터칩의 고소한 냄새 일품

허니버터칩

▲ 과자 봉지 중앙을 가위로 오려내면 먹기가 편하더군요. 봉지에 구멍을 내는데 우와~ 고소한 냄새가 기분을 좋게 하네요. 이것이 프랑스산 고메버터 냄새인가요? 음~ 빵집에서 갓 구워낸 식빵을 쪼개서 코에 가까이 가져다 되었을 때 나는 냄새와 비슷하면서도 버터 향을 더한 것 같은 고소한 냄새입니다.

허니버터칩

▲ 과자 양은 생각보다 많군요. 질소를 포장했다는 과자하고는 다릅니다. 물론 봉투를 꽉 채운 것은 아니지만, 반 이상은 됩니다.

허니버터칩

▲ 과자를 좋아하지 않지만, 유명한 이유가 있군요. 고소하면서 달콤하고 짭짜름해서 맛이 참 좋습니다. 맥주가 절로 생각나서 편의점에 다녀왔네요.

허니버터칩

▲ 감자를 잘라서 만들어서인지 과자 크기가 여러 가지이군요. 달콤하고 짭짜름한 밑으로 깔리는 맛이 프랑스산 고메버터라면 사다가 맛을 봤으면 좋겠어요. 아이들이 참 좋아해서 잘 먹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구매할 기회가 생긴다면 또 사다가 가족과 나누어 먹어야겠네요

* 글에 대한 의견은 바다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yak)에서도 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