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회원가입 내용이 뭐 이렇게 많아?!

회원가입 내용이 뭐 이렇게 많아?!

· 댓글개 · 바다야크

전화로 문의하기에는 내용이 많아서 A/S 페이지에 글을 올리려 했습니다. 역시 스팸 문제 때문인지, 회원 가입을 해야 글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흠~ 회원가입 없이 글을 올릴 수 있는 곳이 FALINUX 포럼뿐인가요? ^^;

웬만하면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았으면 했습니다만 아쉬운 쪽이 저는 하는 수 없이 가입 페이지를 눌렀습니다. 어이쿠~ 뭐 이렇게 필수 입력이 많습니까?

그나마 주민등록번호 항목이 없지만 질문 하나 올리려는데, 왜 생년월일과 성별까지 필요할까요? 우편번호에 주소까지는 이해하겠습니다만, 일반 전화번호에 핸드폰 번호까지 반드시 입력 해야 할 필요가 있을까요?

가입했다고 해도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나 찾아올 곳이고, 그렇다면 이번 문제가 해결되고 앞으로 문제가 없다면 다시 오지 않을 사이트를 위해, 이 많은 입력을 모두 넣어야 할까요?

"자동등록기 차단 인증" 기능을 갖추고 있군요. 그렇다면 고객의 편의를 위해 회원가입을 유도할 것이 아니라 글을 올리는 곳에 사용해서,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아도 질의를 올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지 않아도 지금 제품 때문에 열 받은 상태인데, 이 많은 항목을 입력한다고 생각한다면 좋게 생각될까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