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에이리눅스 좌석 한정 공개 세미나 "개발자가 알아야 하는 Web OS"

2014.02.08 16:23 IT·인터넷/세미나·행사

에프에이리눅스 공개 세미나, 선착순 신청!!

오는 2월 21일 금요일에 서울 파트너스 하우스에서 "개발자가 알아야 하는 Web OS"를 주제로 공개 세미나가 열립니다. 에프에이리눅스(주)에서 주관하고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시스템 산업협회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공개이지만, 더욱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사전 선착순 등록하신 분에 한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선착순 사전 등록은 2월 7일부터 가능하며 아래 주소에서 등록 신청하시면 됩니다.

좌석이 100명 한 정이라 참가 하고 싶으신 분은 빨리 신청하세요.

강좌 내용은? 외부 전문가 초빙

에프에이리눅스(주)는 매년 공개 세미나를 열어 왔습니다. 올해는 조금 빠르게 2월에 열립니다만, 에프에이리눅스(주) 소속 직원이 강의했던 지난 공개 세미나와는 달리 이번 공개 세미나는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인을 초빙하여 강좌를 진행합니다.

 

세미나 강좌는 에프에이리눅스(주)의 유영창 대표이사의 인사말로 시작해서 인프라웨어 차장 권우일 강사의 "Web OS & HTML5", Mozilla 한국 커뮤니티 설수웅 강사의 "Firefox OS 소개와 전망", 타이젠 코어 프레임워크 UIFW 개발의 서주영 선임 연구원과 삼성전자 소프트웨어센터의 김현중 강사의 "오픈 플랫폼 타이젠과 웹", ETRI 임베디드SW플랫폼 연구실장 정영준 강사의 "임베디드용 이기종 멀티코어 시스템에서 WebGL/CL을 지원하기 위한 이슈", 마지막으로 에프에이리눅스(주) 대표이사 유영창 강사의 "크롬 OS"에 대한 내용이 진행됩니다.

장소는? 서울 파트너스하우스

 

세미나 장소는 서울 파트너스하우스입니다. 한강진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4분 거리입니다.

100석 한정? 신청을 서두세요~!

전문인을 초빙하는 세미나라서 더욱 기대가 큰 세미나입니다. 문제는 좌석이 100석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어서 서둘러 신청하세요.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