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전자·생활제품/카메라
  3. 액션 캠 AEE 매지캠 S71 터치 스마트폰에서 원격으로 촬영하는 방법

액션 캠 AEE 매지캠 S71 터치 스마트폰에서 원격으로 촬영하는 방법

· 댓글개 · 바다야크

액션 캠 AEE 매지캠 S71 터치 스마트폰에서 원격으로 촬영하는 방법

액션 캠 AEE 매지캠 S71 터치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에서 무선 원격으로 AEE 매지캠 S71을 제어하여 영상을 녹화하거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영상이나 사진을 찍고 싶은데 피사체가 너무 높은 곳에 있거나 매우 낮은 곳에 있어서 촬영하기 어렵다면 AEE 매지캠 S71에 셀카봉을 연결해서 높이거나 구석진 곳에 놓고 스마트폰으로 원격 제어하면 어려운 촬영도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스마트폰에서 AEE 매지캠 S71을 원격제어하는지 볼까요?

AEE 매지캠 WiFi 연결

AEE 매지캠 S71 터치

▲ AEE 매지캠 S71 전원을 켠 후 WiFi 스위치를 ON으로 맞춥니다.매지캠에는 WiFi AP 기능이 있어서 스마트폰에서 매지캠 이 제공하는 WiFi에 연결하면 매지캠과 연결이되고 원격으로 동영상 녹화, 사진 촬영, 설정 변경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AEE 매지캠을 설치하려면 구글 플레이에서 AEE MagiCam으로 검색하세요.

액션 캠

▲ 스마트폰에서 AEE 매지캠 앱을 실행하고 매지캠이 제공하는 WiFi에 연결하기 위해 WiFi를 의미하는 전파 버튼을 터치합니다.

모두시스

▲ WiFi 네트워크 장치에 AEE Magicam이 보입니다. 선택합니다.

원격제어

▲ 기본 암호인 AEE12345를 입력하고 연결 버튼을 터치합니다.

AEE 매지캠 S71 터치

▲ 잠시 기다리면 스마트폰이 매지캠의 WiFi에 연결됩니다.

스마트폰 AEE 매지캠 앱과 매지캠 연결

액션 캠

▲ WiFi연결 후에는 스마트폰의 뒤로 가기 버튼을 누른 후, 이번에는 스마트폰과 매지캠을 연결하기 위한 화살표 버튼을 누릅니다.

모두시스

▲ 매지캠에 연결되면 스마트폰에도 매지캠이 바라보는 영상이 실시간으로 보여 지며 비디오, 사진, 연속 촬영을 스마트폰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원격제어

▲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동안에는 매지캠의 LCD 패널에도 WiFi로 연결되어 있음을 표시합니다.

AEE 매지캠 S71 터치

▲ 미리 보기 화면 옆에 있는 확장 버튼을 클릭하면 좀 더 큰 화면을 보면서 영상을 촬영하거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액션 캠

▲ 미리 보기 큰 화면에서도 촬영을 할 수 있는 셔터 버튼이 있습니다.

설정도 AEE 매지캠 앱에서 변경

모두시스

▲ 비디오나 사진 촬영뿐만 아니라 설정도 스마트폰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2인치 작은 매지캠의 화면에서 설정하던 것을 넓은 스마트폰 화면에서 설정할 수 있지요.

원격제어

▲ 아직은 버그가 있어서인지, 아니면 사용 방법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해서인지 모르지만, 스마트폰에서 촬영한 사진이나 비디오를 보려고 하면 없다는 메시지만 보이네요. 만일 버그라면 업그레이드를 통해 해결 되기를 바랍니다.

- 720p HD로 변경해서 보세요. ^^ -

▲ 사진과 글로는 설명이 부족할 것 같아서 이해를 돕기 위해 동영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WiFi로 원격제어할 수 있는 기능은 매우 유용합니다. 장애물에 가려 촬영이 어렵거나 너무 밑에 있는 피사체를 담기 위해 자세가 불편하다면 셀카봉을 이용해서 매지캠을 높이거나 낮추고 스마트폰에서 원격 제어한다면 훨씬 작업이 편할 것입니다. 셀카봉이 없다면 매지캠을 담 위에 올려놓거나 바닥에 내려놓고 원격 제어할 수 있지요. 이상으로 스마트폰으로 매지캠을 제어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두시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