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PC
  3. Belkin 16" 노트북 가방 Pace Clamshell

Belkin 16" 노트북 가방 Pace Clamshell

· 댓글개 · 바다야크

벌써 작년 일이 되었군요. 지난 12월에 Belkin에서 아이폰4 전용 암밴드인 "Belkin FastFit"을 내놓으면서 체험단을 모집했습니다. 기쁘게도 저에게 기회가 와서 리뷰 때처럼 지금도 자전거를 탈 때나 산책을 나가면 반드시 챙기는 애용품이 되었습니다.

Belkin FastFit 리뷰를 열심히 작성한다고 했는데 다른 분의 글을 보니 부족한 점이 많네요. 그럼에도 우수 글로 뽑아 주셔서 상품으로 노트북 가방 Belkin Pace Clamshell를 받았습니다. 블로그를 하다 보니 생긴 습관이 새로운 물건이 생기면 사진으로 담는 것입니다. 열심히 사진을 찍었지만, 그동안 잊고 있었네요. 벌써 두 달이나 사용하다 보니 제품의 장단점을 알게 되어 jwmx에 소개합니다.

Belkin Pace Clamshell 16" 노트북 가방

가방이 매우 예뻐요. 예쁜 가방을 저의 천한 사진 실력으로는 제대로 담지 못해서 안타깝습니다. 검정색에 고급스러워서 정장뿐만 아니라 캐주얼 정장에도 잘 얼울립니다.

Belkin Pace Clamshell 전면에 있는 수납 공간입니다. 크기와 깊이에 따라 노트북과 문서, 책 뿐만 아니라 잡다한 문구류를 구분하여따로 모아 놓을 수 있습니다.

뒷면은 캐리어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도 캐리어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수납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밑면에 지퍼를 달아 놓았습니다. 아이폰4 Belkin FastFit를 사용했을 때도 느꼈지만, Belkin 제품은 생각을 많이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품을 보호해 주는 쿠션

Belkin Pace Clamshell은 앞뒤로 쿠션이 있어서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가방 안에서도 노트북의 안전을 위해 두툼한 주머니가 따로 있습니다.

세심한 배려

어깨에 두르는 끈에도 쿠션 디자인을 넣어 전체적인 모습을 일치 시켰습니다. 보통 어께 부분을 고무로 넣어 끈과 가방 디자인이 따로 노는 제품에 비해 당연히 보기가 좋습니다.

어깨 끈 걸이도 듬직하고 튼튼하게 보입니다.

꼼꼼한 박음질

박음질이 매우 견고하고 마무리가 꼼꼼합니다. 지퍼 손잡이마다  "Belkin"이 음각 되어 있네요. 

튼튼하고 좋은 제품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꼼꼼한 마무리도 좋지만, 직접 몇 개월 사용해 보니 매우 편했습니다. 쿠션을 위한 볼록볼록한 부분은 부드러워서 몸에 착 붙는 것 같습니다. 손에 닿는 느낌도 좋구요. 때도 잘 안 타서 좋았습니다. 다만, 흠이라면 노트북을 넣을 때나 다시 꺼낼 때 조금 불편합니다. 노트북을 가방의 가운데가 아니라 가방 안쪽으로 넣어야 하기 때문이죠. 이외에는 여러모로 마음에 듭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