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케틀벨 주둥이 없는 주전자로 300 용사 몸짱 되어볼까? CM케틀벨 개봉기

케틀벨 주둥이 없는 주전자로 300 용사 몸짱 되어볼까? CM케틀벨 개봉기

· 댓글개 · 바다야크

케틀벨 주둥이 없는 주전자로 300 용사 몸짱 되어볼까? CM케틀벨 개봉기

영화 300을 보셨나요? 쵸콜릿 복근이 멋진 남자 배우들이 가득 나오는데, 그 멋진 복근을 만들기 위해 케틀벨을 가지고 운동을 했다고 하네요. 모든 배우가 다 케틀벨을 사용했는지 모르지만, 여기저기 올라온 글을 보면 케틀벨의 효과가 있기는 있나 봅니다. 평소에 자전거를 자주 타지만, 날씨가 추워서 그마저도 안 했더니 살이 부쩍 늘었습니다. 운동하지 않으면 쉽게 찌는 타입이라 실내에서 자주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을 찾다가 우연히 케틀벨을 알게 되었죠. 설이 껴서 다음 주나 돼야 오겠다 했는데 반갑게도 일찍 받았네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CM케틀벨

▲ 쇠로 된 제품이라 걱정을 했는데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배달되어 왔네요.

CM케틀벨

▲ 고무나 우레탄을 사용한 예쁜 제품도 있지만, 변색 되거나 사용할수록 지저분해진다고 해서 쇠로만 된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CM케틀벨

▲ 케틀벨 제품으로 3개 업체의 평이 좋더군요. CM케틀벨, SAP케틀벨, RKC케틀벨이 있는데 가격 저렴하고 평이 좋은 CM케틀벨로 결정했습니다. 제품이 좋다 보니 유사품이 매우 많다네요. 그래서 정품만 판다는 곳에서 직접 구매했습니다.

3개 사의 제품 중에 RKC케틀벨이 제일 예쁘다는데 쇠로된 제품이 뭐 얼마나 예쁠 것이며 가격 차인 난다고 해서 많이 나겠냐 했는데, 16kg짜리 CM케트벨이 6만 8천 원한다면 RKC케틀벨은 13만 7천 원으로 두 배나 됩니다. 사진으로만 보아서는 CM이나 RKC나 차이를 모르겠는데 말이죠.

CM케틀벨

▲ 욕심이야 여러 개의 무게로 구매하고 싶지만, 어디 주머니 사정이 허락을 해야 말이죠. 재작년까지 몇 년간 헬스를 다닌 경험을 상기해서 20kg으로 구매할까 했지만, 아내가 위험하다고 말려서 16kg으로 했죠. 그런데 막상 받아 보니 매우 무거워요. 20kg으로 샀다가는 제대로 사용하지 못할 뻔했습니다. 

CM케틀벨

▲ 중국 제품으로 그야말로 쇳덩어리입니다.

300 용사의 쵸콜릿 복근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체중이나 줄였으면 좋겠어요. 운동을 멈추면 쉽게 살이 붙기도 하지만, 워낙 식탐이 강하고 술을 좋아해서 말이죠. 최근에는 건강 때문에 그 좋아하는 술도 끊.......지는 못하고 많이 아주 많이 줄였지만, 체중을 줄이지 않으면 정말 큰일 난다고 여러 번 의사로부터 경고를 받은 터라 열심히 하기는 해야 합니다. 으휴~ 체중 확 빼는 약이나 주지~.

언제고 며칠 지나도 블로그에 글이 안 올라 오면 야크가 자기 마누라한테 맞아 죽었구나 하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운동한다고 구매한 것이 어디 한두 개라야 말이죠. 항상 말만 거창했었는데 이번에도 꼭 열심히 하겠다고 여러 번 다짐하고 샀거든요. 모쪼록 꾸준히 해서 효과를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