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유틸리티
  3. 파이어폭스 마우스 오른쪽 버튼 해제, 우클릭 해제 부가 기능 RighTtoClick

파이어폭스 마우스 오른쪽 버튼 해제, 우클릭 해제 부가 기능 RighTtoClick

· 댓글개 · 바다야크

파이어폭스 마우스 오른쪽 버튼 해제, 우클릭 해제 부가 기능 RighTtoClick

파이어폭스가 최근에 업그레이드하면서 많이 좋아졌네요. 구글 크롬을 주로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는 동기화인데, 파이어폭스도 업그레이드하면서 동기화 부분이 많이 강화되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것은 잘 모르겠지만, 즐겨찾기 동기화는 구글 크롬만 못 한 것 같아요. 그리고 또 아쉽다면, 구글 크롬에는 마우스 오른쪽 번튼 제한을 풀어 주는 Pig Toolbox 라는 강력한 확장 프로그램이 있지만, 파이어폭스에서는 그만한 강력한 부가 기능을 찾기 어렵네요. 그래도 RightToClick 부가 기능이 Pig Toolbox보다는 강력함이 덜하지만, 지금껏 사용해 본 다른 부가기능보다 훌륭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해제 우클릭 해제

RightToClick은 파이어폭스에서 아래 링크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마우스 우측 버튼 제한이 걸린 사이트에서 RightToClick 버튼을 클릭해 주면 마우스 제한이 풀립니다.

마우스 오른쪽 해제 우클릭 해제

대부분의 경우 마우스 제한이 잘 풀립니다. 가끔 기능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을 때는 구글 크롬에서 Pig Toolbox를 이용합니다. 파이어폭스 용 Pig Toolbox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마우스 우측 제한으로 불편하면 RightToClick을 사용해 보세요.

* 글에 대한 의견은 바다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yak)에서도 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