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게임 시간 때우기 Chasm

2013.09.12 07:54 IT·인터넷/게임

플래시 게임 시간 때우기 Chasm

플래시로 만들어진 게임 중에 시간 때우기 매우 좋은 Chasm 게임이 있습니다. Chasm은 시간 때우기 플래시 게임 중에 난이도가 높은 편이어서 게임 중에 열 받기도 많이 받습니다만, 매번 힌트를 얻고 다음으로 진행하다 보면 그때 그때 매우 즐겁습니다. 게임 하는 방법은 단 한가지, 마우스를 움직이다 보면 클릭하는 곳에서 커서가 변하는데 그냥 클릭해서는 안 되고 상황에 맞추어 순서에 따라 클릭해야 다음으로 진행이 됩니다.

▲ 마을에 수력 발전소가 고장이 났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Joe)가 나섰습니다. 오리 너구리 같이 생긴 조는 멀뚱한 표정으로 저만 처다 봅니다. 다음 어떻게 행동할지 기다리는 거지요. 한참 헤매다 보면 조 얼굴이 정말 멍청해 보입니다.

▲ 어렵게 고생해서 후반부로 왔을 때는 터널을 통화해야 하는데 조금만 늦어도 물이 쏟아 져서 오리너구리가 바닥으로 쓸려 내려 옵니다. 그럴 때마다 함께 따라온 새가 무시하듯 너무 웃어 되네요. 매우 얄밉습니다. 그런데 게임이 업그레이드 되었나요? 터널 통과 부분이 예전과 달라진 듯 합니다. 하기는 2007년에 즐겼던 게임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 그래도 최종 미션이 완료되면 전기로 혼을 내 줄 수 있으니 참아야죠. 아래 링크로 게임할 수 있습니다. 

미션이 너무 어렵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

게임이 좀 어렵죠? Chasm 보다 쉬우면서도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을 소개합니다. 아래 게임도 도전해 보세요.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현흑
    • 2013.09.12 18:14 신고
    앗, 이 게임 알아요 초등학교 다닐때 방과후 컴퓨터 수업중에 선생님 몰래 하곤 했죠 그땐 공략법도 다 알았는데 지금은 하나도 기억나지 않네요...추억의 게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