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안드로이드
  3. 폴더 재생 및 삭제 기능을 포함한 음악 재생 장치 폴더 플레이어 안드로이드 앱 추천

폴더 재생 및 삭제 기능을 포함한 음악 재생 장치 폴더 플레이어 안드로이드 앱 추천

· 댓글개 · 바다야크

폴더 재생 및 삭제 기능을 포함한 음악 재생 장치 폴더 플레이어 안드로이드 앱 추천

폴더 플레이어(Folder Player)는 폴더 별로 음악 파일을 재생해 주고 삭제 기능도 갖춘 안드로이드 음악 재생 앱입니다. 화면 구성이 단순해서 직관적이고 홈화면에 위젯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음악 재생 앱으로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잘 만들었네요.

▲ 음악 파일이 있는 폴더를 선택하면 폴더 안에 있는 음악 파일을 바로 재생합니다. 또한, 목록에서 파일 이름을 손가락으로 꼭 누르고 있으면 메뉴가 출력되는데, 다른 앱을 통해 공유하거나 파일을 직접 삭제할 수 있죠. 재생 화면으로 이동하면 앨범을 볼 수 있고 이전 또는 다음 곡으로 이동, 재생 순서 변경, 이퀄라이저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음악 파일을 여러 개의 폴더로 나누었다면 폴더를 즐겨찾기에 등록해서 사용하면 편합니다. 아래는 즐겨 찾기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 Folders 탭에서 음악 파일이 있는 폴더로 이동한 후, 폴더 이름을 손가락으로 누르고 있으면 메뉴가 출력되며, Bookmark 메뉴로 즐겨 찾기에 등록합니다.
  2. 화면 아래의 별표 그림이 있는 Jump 버튼을 이용하면 즐겨찾기에 등록된 폴더 목록이 보입니다. 선택해서 이동합니다.

사용하는 방법이 매우 간단하지요?

▲ 홈화면에 위젯으로 놓을 수 있어 조작하기 편한 것도 장점입니다.

PC에서는 장르에 따라, 가수에 따라 구분해서 듣지만, 스마트폰에서는 흥겨운 노래와 좋아하는 노래로 폴더로 나누어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폴더 별로 나누게 된 이유는 클라우드 싱크의 영향 때문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음악 파일을 복사해 넣거나 삭제하는 것을 직접 하지 않고 PC의 폴더와 싱크되도록 사용하는 것이 편해서요. 저처럼 폴더 별로 음악 파일을 모아서 듣는다면 폴더 플레이를 사용해 보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