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구글
  3. Google+로 150분 초대합니다.(완료)

Google+로 150분 초대합니다.(완료)

· 댓글개 · 바다야크

오호~ Google+ 초대장 보내기가 어려운 것을 알고 구글에서 기특한 링크를 제공했네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고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가입이 되나 봐요.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바로 초대 됩니다.
*** 댓글로 요청하시면 초대장을 보내 드리지 않습니다.

Google+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처음 보았을 때에는 페이스북인 줄 알았는데, 사용하다 보면 트위터 냄새가 납니다. 페이스북의 장점과 트위터의 특징을 모아서 재미를 더하게 했는데, 친목을 도모하는 페이스북에, 빠른 뉴스를 구할 수 있는 트위터의 모습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친구를 쉽게 팔로우(써클링)할 수 있는 페이스북, 140자의 제한이 없고 쉽게 댓글을 올릴 수 있는 트위터라고 하겠습니다.

물론 아쉬운 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친구들을 써클 단위로 나눌 수 있지만, 페이스북의 “그룹”만큼은 편하지 않습니다. 공유 기능이 있지만, 트위터의 RT 만큼 전파력이 크다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의 “좋아요” 같은 “+1”이 있지만, 의미가 좀 둔한 것 같고, 트위터는 제한 없이 팔로우가 되지만, Google+는 5,000 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런 아쉬움도 있지만, 앞서 말씀 드린 장점 덕분인지 Google+는 확실히 재미있습니다. 트위터나 페이스북이 자리를 잡고 기반을 견고히 다질 수 있는 시간을 구글이 너무 많이 주어 힘들 것이라는 분도 계시지만, 반면에 트위터외 페이스북이 SNS의 재미를 소비자에게 알려 주었고, 이제는 두 서비스에 식상할 때도 되었기 때문에 어쩌면 Google+에게는 지금이 호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Google+ 계정이 없으시면 가입해 보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