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보야저 블루투스 스피커 2채널 서브 우퍼 분리 실내·실외 겸용 스피커

2013.12.17 06:33 전자·생활제품/스피커·마이크

JBL 보야저 블루투스 스피커 2채널 서브 우퍼 분리 실내·실외 겸용 스피커

JBL 보야저 블루투스 스피커는 실내 전용 스피커와 휴대용 스피커 사이에서 갈등하는 분께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JBL 보야저 블루투스 스피커는 특이하게도 분리 가능한 스피커라서 밖에서는 2 채널의 작은 스피커로 사용하다가 실내에서는 우퍼 기능을 갖춘 독 스테이션과 한 몸으로 더욱 풍부한 소리를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입니다.

▲ 사진에서 하얀색 제품이 JBL 보야저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손에 들고 있는 부분은 좌우 2채널 스피커이며 책상 위에 올려져 있는 것이 서브 우퍼입니다.

▲ 실외에서 작게 들고 사용하다가도 실내에서는 이렇게 서브 우퍼와 합쳐지는 것이죠.

▲ 자석을 이용해서 분리와 도킹이 간단합니다. 대충 맞추어서 넣으면 달라붙고 한쪽을 눌러 한 손으로 쉽게 뺄 수 있습니다.

▲ 얼마나 쉽게 착탈하는지 보여 주는 동영상입니다.

디자인이 훌륭한 JBL 보야저

▲ JBL스토어 덕분에 알게 된 것은 JBL 스피커의 디자인이 매우 현대적이고 훌륭하다는 것입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흡족한 제품으로 특히 JBL 보야저는 멋진 디자인에 마감처리도 깔끔해서 전체적으로 고급스럽습니다.

▲ 서브 우퍼와 분리된 모습입니다.

▲ 분리된 2채널 스피커는 원반 모양으로 앙증맞은 모습에 충전 포트가 있어서 서브 우퍼 없이도 충전 가능하며 한 번 충전으로 5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채널 스피커에 전화 받기 버튼이 있어서 더욱 편하겠어요. 개인적으로 JBL 보야저의 2채널 스피커가 완전 동그랗기보다는 JBL 마크가 있는 쪽이 평평해서 탁자 위에 세우기가 더욱 수월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 작은 크기이지만 좌우 스피커 모두 7.5W로 출력이 작지 않습니다. 서브 우퍼 출력은 15W이군요. JBL스토어에서는 화이트 색상만 보았는데 블랙 색상도 있네요. 개인적으로 하마카돈 노바와 JBL 보야저가 탐이 나네요.

어떻습니까? 멋지지 않나요?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음..
    • 2015.01.23 07:11 신고
    보이저를 보야저라고 해서 마이너스 ㅋㅋㅋ 보야저
    • 하하, 저도 좀 이상하다 생각했지만, 유럽 발음인 줄 알았어요.
      행사장에서도 보야저로 발표해서 그렇게 적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보시면 이해하실 듯. ^^
      http://new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ws&sm=tab_jum&ie=utf8&query=jbl+%EB%B3%B4%EC%95%BC%EC%A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