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LG 일체형 PC V720 체험단 모집 미션2 도전!! - LG PC V720이 일상의 변화에 필요한 이유 5가지

LG 일체형 PC V720 체험단 모집 미션2 도전!! - LG PC V720이 일상의 변화에 필요한 이유 5가지

· 댓글개 · 바다야크

LG 일체형 PC V720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단 모집에서 감사하게도 미션1을 통과하고 이번에 미션2를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매우 많은 분이 응모했는데 1차 미션에 선발된 100명에 속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미션1을 수행하면서 올린 글을 통해 LG 일체형 PC V720 모습을 보셨을 것입니다. LG PC답게 매우 미려한 모습의 일체형 PC로 컴퓨터가 아닌 생활에 변화를 주는 가전제품으로 소개해 드렸습니다. 본체와 모니터를 따로 설치하고 키보드와 마우스는 물로 스피커까지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일반 데스크탑에 비해 LG 일체형 PC V720가 갖는 일체형의 장점은 많습니다. 또한, HDTV 기능까지 갖추어서 가전제품으로 활용성이 더욱 높습니다.

LG PC V720 일상의 변화에 필요한 이유 1 - 컴퓨터 공간의 변화

LG 일체형 PC V720를 선택하게 되는 첫 번째 이유로는 공간의 활용성이 높아지고 설치부터 편리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집에 설치된 데스크탑의 모습입니다.

▼ 저 나름 대로의 Before and After 얘기가 되겠습니다만, 본제와 모니터로 책상이 꽉 찼습니다.

LG 일체형 PC V720 공간 활용

▼ 그래도 사진을 찍는다고 정리했습니다만, 모니터 뒤는 각종 케이블과 스피커로 정신이 없습니다.

LG 일체형 PC V720 공간 활용

▼ 그러나 본체와 모니터가 한몸인 LG 일체형 PC V720을 사용한다면 이렇게 되겠죠. 화면 크기가 27인치 대형이라 서브 모니터가 필요 없고 스피커도 따로 놓을 필요 없어 책상 공간이 훨씬 넓어질 것입니다. 복잡하기만 했던 배선도 간단해지고 본체가 있는 곳에는 제가 애지중지하는 화초를 놓아 분위기를 바꿀 수 있겠네요.

LG 일체형 PC V720 공간 활용

▼ LG 일체형 PC V720의 모니터는 베젤의 두께가 11.3mm로 얇아 크기가 작은 대신 화면이 더욱 넓어 보이고 LCD 본체를 15.5mm로 얇게 만들어 더욱 공간의 활용을 높였습니다. 디자인이 참 깔끔하지요?

LG 일체형 PC V720 공간 활용
사진=LG전자 LG 일체형 PC V720-D.AE50K

LG PC V720 일상의 변화에 필요한 이유 2 - PC 부팅 필요 없는 TV 기능

▼ 아! TV 사용 편리성도 LG 일체형 PC V720의 장점이네요. 컴퓨터에 TV 수신 카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TV를 보기 위해서는 컴퓨터를 켜야 합니다. TV만 시청하려 해도 컴퓨터를 켜 놓고 있어야 하지요. 그러나 LG 일체형 PC V720은 컴퓨터를 켤 필요 없이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 일체형 PC V720 TV 기능

▼ 또한, 일반 TV에서 사용하는 리모콘을 제공해 주네요. 컴퓨터가 가전 제품화 되어 간다는 생각이 틀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LG 일체형 PC V720 TV 기능

▼ 컴퓨터에 TV 기능이 있든, TV에 컴퓨터가 있든 TV는 TV답게 사용해야 편하죠.

LG 일체형 PC V720 TV 기능

LG PC V720 일상의 변화에 필요한 이유 3 - 더욱 실감 나게 즐기는 LG 시네마 3D

▼ 깜빡임 없는 LG 시네마 3D로 지금껏 컴퓨터로는 즐길 수 없었던 생생한 3D 영상과 실감 나는 3D 사운드로 더욱 즐겁게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LG 일체형 PC V720이 있으면 영화를 더욱 자주 보게 되겠네요.

LG 일체형 PC V720 3D 영상 사운드

▼ 3D 영상을 아직 사용해 본적이 없는 분은 기존 영상에 비해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LG 일체형 PC V720는 눈이 편하고 화질 좋은 3D 영상을 제공합니다.

LG 일체형 PC V720 3D 영상 사운드

▼ 영화는 역시 가족과 함께 봐야 재미있죠. LG 일체형 PC V720은 광시야각 IPS 디스플레이 채용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보아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LG 일체형 PC V720 3D 광시야각

▼ 일반 패널과 광시야각 IPS 패널과의 시야각 차이입니다. 많이 차이 나지요?

LG 일체형 PC V720 3D 광시야각
사진=LG전자 LG 일체형 PC V720-D.AE50K

▼ 시야각이 넓어야 여럿이 같이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LG PC V720 일상의 변화에 필요한 이유 4 - 무선의 즐거움 WiDi

LG 일체형 PC V720은 27인치 대형 LCD 모니터를 가지고 있지만, 더 큰 화면의 TV나 모니터로 PC 화면 또는 영상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만일 TV나 모니터가 WiDi 기능을 갖추었다면 번거롭게 케이블로 연결할 필요 없이 무선으로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이해하기 쉬울텐데요, WiDi를 이용하면 무선랜으로 PC의 화면이나 영상을 TV나 다른 모니터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LG 일체형 PC V720 WiDi

LG PC V720 일상의 변화에 필요한 이유 5 - 쉬운 컴퓨터

컴퓨터가 이상해지면 아이들은 어떻게든 사용해 보려 하지만, 아내는 아예 손도 되지 않고 있다가 제가 집에 와서야 한시름을 놓습니다. 그만큼 주부가 어려워 하는 것이 컴퓨터입니다.

▼ 그러나 LG 일체형 PC V720는 설치부터 간단한 사용하기 쉬운 컴퓨터입니다.

LG 일체형 PC V720 쉬운 컴퓨터

▼ 일체형이라 컴퓨터에 거의 손이 갈 일이 없을 것입니다. 아마도 메모리 업그레이드 정도일 텐데 방법이 매우 쉽습니다.

LG 일체형 PC V720 쉬운 컴퓨터

▼ 드라이버만 있으면 쉽게 메모리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LG 일체형 PC V720 쉬운 컴퓨터

▼ 사용 중에 이상이 생겼다고 하더라도 시스템을 복원할 수 있는 LG 스마트 리커버리 시스템이 있어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이상하다고 아빠가 집에 올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LG 스마트 리커버리 시스템으로 이전 백업 상태로 복원하면 됩니다.

LG 일체형 PC V720 쉬운 컴퓨터

LG 일체형 PC V720 체험단 모집 미션2 통과를 기대하며

지금껏 노트북 아니면 본체와 모니터가 분리된 컴퓨터를 사용해 왔습니다. LG 일체형 PC V720를 생각한다면 TV도 포함해야겠습니다. 즉, 본체, 모니터, TV를 분리해서 사용해 온 것이죠. 그러나 이제는 컴퓨터도 가전제품으로 친숙한 생활 필수품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무엇 보다도 설치부터 사용하기까지 모두 편해야겠습니다. 배워서 사용한다기 보다는 사용하면서 익숙해지는 그런 전자 제품이 되기 위해서도 쉽고 편해야 합니다.

일체형 PC에 기대되는 이유가 어디 5가지 뿐이겠습니까마는, 지금껏 LG 일체형 PC V720을 온라인에 올라온 글로만 보아 왔습니다만, 기쁘게도 이번 LG 일체형 PC V720 체험단 모집의 미션2까지 통과해서 체험단으로 활동하게 되면 실제로 컴퓨터가 가전제품이 될 수 있는지 직접 경험해 보고 자세한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LG 일체형 PC V720 체험단 모집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