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안드로이드
  3. LG V30 어떤 색상으로 구매할까?

LG V30 어떤 색상으로 구매할까?

· 댓글개 · 바다야크

LG V30 어떤 색상으로 구매할까?

올해 9월을 많이 기다렸습니다. 스마트폰을 바꿀 때가 되었는데, 삼성 갤럭시 노트8과 LG V30이 함께 발표되었고 12일에는 아이폰이 발표됩니다. 새로 발표되는 아이폰의 이름이 아이폰8이 아닌 아이폰X라는 얘기가 있던데, 여하튼 얼리어답터에게는 기대가 큰 9월입니다.

오랫동안 삼성 갤럭시 노트를 사용해 왔지만, 이번에는 LG V30으로 바꾸려고 해요. 갤럭시 노트8을 선택하지 않은 이유는 딱 하나, 그 망할 듀얼 엣지 때문입니다. 듀얼 엣지 싫어하는 분 참 많은 것 같은데, 삼성에서는 왜 그렇게 내세우는지 모르겠네요. 물론, 좋아하는 분도 많을 테니 뭐라 말하기는 어렵지만, 개인적으로 매우 싫습니다.

아이폰도 기대되지만, 티머니하고 통화 중 녹음이 안 돼서 바꾸지 못 합니다. 아이폰8에서는 티머니라도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바라는 분이 많을 걸요.

LG V30 플러스 색상

▲ 길 가다가 눈에 띈 LG프라자. 지금껏 LG V30을 인터넷 사진으로만 보았는데, 직접 보고 싶어서 들어갔습니다. 색상이 블랙, 실버, 네이비 블루, 퍼플 4가지입니다. 4가지 색상 모두 모아 놓고 찍은 사진이 있는데 초점이 맞지를 않아서....까비~

LG V30 깔끔한 네이비 블루

LG V30 플러스 색상

▲ 인터넷으로 보았을 때는 네이비 블루가 제일 예뻐 보이더군요. 까맣거나 하얀 것에 질렸다면 블루 참 좋은 색상이지요.

LG V30 플러스 색상

▲ 삼성 갤럭시 노트8의 블루는 말이 많던데 LG V30의 네이비 블루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참 좋네요.

LG V30 플러스 색상

▲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곡면 처리로 디자인 예쁘고 그립감이 좋습니다. 흠~ LG V30의 디자인을 많이 헤치지 않는 안전한 케이스가 나오기를 바랍니다.

LG V30 고상한 퍼플

LG V30 플러스 색상

▲ 오호~ 퍼플도 예쁘네요.

LG V30 플러스 색상

▲ 색상이 고상해서 남성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찾는 분이 많을 듯 합니다.

LG V30 플러스 색상

▲ 다만, 퍼플은 다른 색상보다 좀 늦어서 10월에 나온다고 하네요. 아이구야~ 10월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아쉬워하는 분 있겠네요.

LG V30 실제로 보면 제일 예쁜 블랙

LG V30 플러스 색상

▲ 주관적인 생각입니다만, 실제로 보니 블랙 참 예쁘네요. 마음이 블랙으로 확 기울었습니다.

LG V30 플러스 색상

▲ 블랙이라 평범하지만, 왠지 다른 색상에 비해 단단해 보이는 것이 검은 조약돌이 연상됩니다.

LG V30 플러스 색상

▲ 왼쪽이 블랙, 오른쪽이 네이비 블루. 네이비 블루는 인터넷에서 본 것과는 달리 색상이 연해요. 조금 더 진했다면 블루에 대한 마음이 바뀌지 않았을 것 같아요.

회색도 사진을 찍었지만, 영~ 마음에 안 들어서인지 사진이 죄다 초점이 맞지 않네요. 그래서 소개하지 못 했습니다.

LG V30을 잠시 사용해 보았을 때 아쉬운 점은 광각의 왜곡입니다. 많이 개선되었다고는 하는데, LG 플라자 실내 안을 찍어만 보아서인지 왜곡이 보이네요. 매우 얇은 스마트폰으로는 어쩔 수 없지 않나 싶네요. 광각 왜곡 현상은 삼성 갤럭시 노트8과 비교해 보고 싶군요. 곧 비교하는 글이 올라오겠지요?

이왕이면 128GB 메모리의 LG V30 플러스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잉? LG V30 플러스는 블랙 하나만 나온다는 얘기가 있네요. 다행(?)이네요. 24일부터 판매 시작한다는데, 미리 예약을 할지 말지 고민 중입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