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이야기
  3. LG V30 사전 예약 SKT 티월드에서 온라인 신청

LG V30 사전 예약 SKT 티월드에서 온라인 신청

· 댓글개 · 바다야크

LG V30 사전 예약 SKT 티월드에서 온라인 신청

LG V30을 사전 예약할 수 있다고 해서 미리 예약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 알아보려고 SKT 티월드에 들어갔다가 그만 무선 충전기를 준다는 미끼에 덥석 신청까지 해버렸습니다. 지금껏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동네 직영점을 이용했었고 딱 한 번 SKT 전화 통화로 갤럭시 노트4를 구매를 했었죠.

G V30 사전 예약 SKT 티월드 온라인 신청

▲ 온라인으로 신청하기는 이번이 처음인데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어쩌면 기기변경이어서인지 모르겠습니다. 필요한 정보가 모두 이통사에 등록되어 있을 테니 말이죠.

G V30 사전 예약 SKT 티월드 온라인 신청

▲ 64G LG V30은 949,300원, 128G 플러스는 998,800원입니다. 사전 예약 홍보 페이지에는 다양한 선물이 소개되어 있는데, 두 번째 기프트2는 실제 예약했을 때랑 다르네요. 스페셜 기프트가 3개 군요. 예약 중에 두 번째를 못 본 것 같아서 착각했습니다.

세번 째 기프트는 2가지의 무선 충전기 세트(평평한 무선 충전기, 세울 수 있는 무선 충전기)와 차량용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G V30 사전 예약 SKT 티월드 온라인 신청

▲ 이왕이면 큰 용량이 좋지 않을까 해서 LG V30 플러스로 선택했습니다. 플러스는 용량이 커서 좋기는 한데 컬러가 블랙 하나입니다. 흠~ 퍼플 색 기다리는 분이 많을 텐데, 정말 10월에 나오나 봅니다.

리눅스에서 구글 크롬으로 LG V30 예약 신청 완료

리눅스를 사용하고 있어서 진행 중에 멈추면 어떡하나 했는데, 구글 크롬으로 아무 문제 없이 신청 완료했습니다. 그 망할 공인인증서를 확인해야 한다는 얘기가 나오지 않아서 얼마나 다행이던지요.

사전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에 따라 월 납부 금액을 계산해 주네요. 적당한 월 납부 금액에 맞추어 옵션을 정한 후 선물을 고르고 개인 인증과 약관 동의를 거치면 온라인 주문이 완료됩니다.

G V30 사전 예약 SKT 티월드 온라인 신청

▲ 9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한다고 하니 추석 전에 받았으면 좋겠네요.

갤럭시 노트를 오래 사용해 와서 갤럭시 노트8 기대를 많이 했는데, 듀얼 엣지는 정말 너무 싫어요. 애가 그리고 너무 길쭉해. 다른 분의 얘기로는 듀얼 엣지가 예쁘고 익숙해지면 편하다고 하는데, 일부러 삼성 플라자에 찾아가서 보았지만, 정이 안 갑니다.

걱정되는 것은 오랫동안 삼성 갤럭시를 사용해 와서 LG 스마트폰으로 바꾸고 실망하지 않을까 모르겠네요. 이번에 LG 스마트 폰이 얼마나 좋아졌는지 직접 경험해 보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