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아이디어센터 호라이즌 테이블 PC 눕혀서 사용하는 다인용 테이블 PC

윈도우8이 나오면서 다양한 컨버터블PC가 선보이고 있습니다. 태블릿PC이면서 울트라북의 특성을 갖는 제품으로 오래전부터 바래왔던 제품입니다. 그래서 삼성 아티브 스마트PC가 나오자마자 구매했습니다만, 컨버터블PC는 휴대가 강조되는 제품이라 가볍고 작은 크기를 지향할 것입니다. 그러나 가정용 홈PC는 오히려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본체는 거의 보이지 않는 디스플레이어와 일체형으로 화면이 큰 제품이 앞으로 대세가 아닐까 합니다. 또한, 지금껏 사용하기 어려웠던 컴퓨터가 아니라 다른 가구와 잘 어울리는 가전 제품화가 될 것이며 혼자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오락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런 생각이 전혀 틀린 것은 아니어서 최근에 나오는 윈도우8 신형 PC를 보면 일체형에 대형 화면을 가지고 있고 가전제품으로 매우 빼어난 미모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조건이 또 있습니다. 눕혀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야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눕힐 수 있는 레노버 아이디어센터 호라이즌 테이블 PC

▲ 레노버에서 나온 아이디어센터 호라이즌 테이블 PC(IdeaCentre Horizon Table PC)입니다. 일체형 PC로 27인치 대형 화면에 깔끔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평평하게 눕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C를 가운데에 두고 가족이 머리 맞대고 게임을 즐기고 영화를 볼 수 있다면 생각해 보십시오. 얼마나 즐겁겠습니까? 여기서 조건 하나 더 추가해야겠습니다. 여럿이 같이 즐기기 위해서는 화면 터치도 한 사람이 아닌 여러 사람의 터치를 동시에 소화해 내야겠습니다.

여러 명이 동시에 멀티 터치 가능 레노버 아이디어센터 호라이즌 테이블 PC

▲ 제품을 직접 만져 보고 싶은데 동영상으로 아쉬움을 달랩니다. 동영상의 일부분인데 여러 명이 동시에 터치와 게임 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레노버에서는 디지털 게임의 새로운 경험을 위해 디지털주사위(e-dice), 조이스틱(Joy stick), 스트라이커(striker)와 같은 특별한 게임 액세서리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네요.

CES 2013에서 발표되는 레노버 호라이즌 테이블 PC

레노버 아이디어센터 호라이즌 테이블 PC는 2개의 시스템을 하나의 컴퓨터에 담고 있어서 여러 명이 동시에 서로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흠~ 2개의 시스템을 하나의 컴퓨터에 담고 있다? 화면은 하나인데 어떻게 구성했다는 것인지 궁금하군요.

한국시간으로 1월 8일에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제품 박람회 CES 2013에서 레노버 호라이즌 테이블 PC를 발표한다는데 인터넷으로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신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