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PC
  3. 레노버 씽크패드8 예판? 가격은 적당, 유심버전일까?

레노버 씽크패드8 예판? 가격은 적당, 유심버전일까?

· 댓글개 · 바다야크

레노버 씽크패드8 예판? 가격은 적당, 유심버전일까?

어머나! 레노버 씽크패드8이 2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0개 예약 판매 하나봐요. 위치는 지마켓. 그러나 날짜와 품명만 나왔을 뿐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없어 답답했습니다. 저장 용량이 128GB가 아닌 64GB이군요. 128GB가 아닌 것이 아쉽지만, 정말 걱정되는 것은 3G나 LTE를 사용할 수 있는 유심버전이 나올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좀더 자세한 정보를 찾고 싶었습니다. 제발 LTE를 사용할 수 있는 씽크패드8 유심 버전도 함께 나오기를 기대하면서 말이죠.

레노버 씽크패드8 예약판매

 

레노버 씽크패드8 예약판매

 

겨우 찾은 것이 위 이미지입니다. 가격이 549,000원이면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가격이네요. 흠~ 그런데 이미지가 레노버 씽프패드8 같지 않고 레노버 씽크패드 태블릿2 같아요. 아마도 씽크패드8의 정당한 이미지를 찾지 못해서가 아닌가 싶기도 한데, 태블릿2가 씽크패드8로 바뀌는 황당한 일은 없겠지요? 가격이 너무 적당하다 보니 유심 버전이 아니라 와이파이 제품으로 생각되네요. 그래서 좀 실망.

레노버클럽 코리아 자유게시판 답변

레노버 씽크패드8 예약판매

 

▲ 레노버클럽 코리아에 올라온 답변 글을 보면 지마켓 예약 판매 말고도 21일부터 천제 쇼핑몰 확장 판매 얘기가 나옵니다.

또한, 예약 판매 제품으로 64G뿐만 아니라 128G도 선택할 수 있나 봅니다.

지금으로선 19일 오전 10시까지 기다려야 하겠지만, 값을 더 치르더라도 레노버 씽크패드8 LTE 버전을 선택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만,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냥 불길한 느낌입니다만, 더 기다리기에는 너무 지치는 것 같아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