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유틸리티
  3. 블로깅 어플 추천, 화면캡처, 화살표, 동영상 캡처 모노스냅 유틸리티

블로깅 어플 추천, 화면캡처, 화살표, 동영상 캡처 모노스냅 유틸리티

· 댓글개 · 바다야크

블로깅 어플 추천, 화면캡처, 화살표, 동영상 캡처 모노스냅 유틸리티

블로깅 툴로 좋은 모노스냅(MonoSnap)이 있네요. 화면 캡처는 물론 화살표와 문자열을 넣을 수 있고 동영상까지 촬영할 수 있으니 모노스냅(MonoSnap)만 있으면 블로그에 올릴 이미지 작업이 매우 수월하겠습니다. 블로깅이 아니더라도 모노스냅(MonoSnap)은 클라우드와 SNS로 공유할 수 있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깅 어플 추천 모노스냅 유틸리티

 

▲ 위 사진은 모노스냅에서 제공하는 기능으로만 작성한 것입니다. 원과 화살표, 문자열을 입력했습니다.

블로깅 어플 추천 모노스냅 유틸리티

 

▲ 도형은 레이어별로 배치하기 때문에 이후로 언제든지 선택해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 휠 버튼을 두른 녹색 원이 작아져 있습니다. 즉, 한 번 그려진 도형은 이후에도 크기나 위치, 색상을 선택해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블로깅 어플 추천 모노스냅 유틸리티

 

▲ 화면을 캡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진을 불러와서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에 맞추어 이미지 크기를 줄인 모습입니다.

블로깅 어플 추천 모노스냅 유틸리티

 

▲ 일부분을 자르는 기능에 일부 영역을 흐리게 하는 기능까지 있습니다. 아쉽다면 기능과 UI는 화려하지만, 사용 방법이 쉽지 않군요. 디자인은 에디터로만 가능하고 화면 캡처나 동영상 캡처는 트레이 아이콘을 이용하거나 핫키를 사용해야 합니다. 에디터에 메뉴를 두어 좀더 편하게 했더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 모노스냅을 이용하여 이미지 수정 작업하는 모습을 모노스냅을 이용하여 캡처한 동영상입니다. 정말 멋진 유틸리티이네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