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전자·생활제품/헤드폰·이어폰
  3. 새로운 모습 쿼드비트2 LG전자 서비스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을까?

새로운 모습 쿼드비트2 LG전자 서비스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을까?

· 댓글개 · 바다야크

새로운 모습 쿼드비트2 LG전자 서비스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을까?

괴물폰 옵티머스G폰보다 인기가 많았던 번들 이어폰 쿼드비트가 새로 나오는 LG G2 스마트폰에 맞추어 쿼드비트2로 업그레이드되었군요. 옵티머스G폰이 없어도 쿼드비트는 번들 이어폰이라 LG전자 서비스 센터 소모품 샵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는 8일에 공개한다는 LG G2가 판매되기 시작하면 쿼드비트2도 역시 LG전자 서비스 센터 소모품 샵에서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요? 음향기기 전문사이트 골든 이어스에서 쿼드비트를 2만 원도 안 되는 1,8000원 짜리이지만, 20만원 대 버금가는 성능을 가졌다고 평가해서 한 때 주문 폭주로 임시 판매를 중지했을 정도로 매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새로 나오는 쿼드비트2는 이전 쿼드비트에 비해 저음과 고음의 균형감을 살렸고 고음의 피크를 줄여 자연스러운 소리를 구현했으며 리모컨의 키 조작감을 개선됐다고 합니다. 특히, 기존 쿼드비트에 비해 저음을 보강했다고 하는데, 음질은 좋지만 저음이 부족으로 심심하게 들린다는 분에게도 쿼드비트2는 좋은 이어폰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반가운 것은 편해 보이는 이어 캡입니다. 쿼드비트1의 경우 음질은 만족스러운데 오래 착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쿼드비트를 애용하는 직장 동료는 별 문제 없이 편하다는데 제 귀가 못 생겼는지 조금 착용하다 보면 귀 안이 간질간질 답답합니다.

쿼드비트1입니다. 아무래도 가격 때문이겠습니다만, 이어 캡이 부들부들한 재질인데 이중으로 주름이 잡힌 디자인으로 저에게는 영 맞지를 않네요. 그래서 다른 이어 캡으로 바꾸어 보았지만, 소리가 전에보다 탁하게 들려 도로 바꾸었습니다.

이런 면에서 쿼드비트2는 전작 쿼드비트에 비해 음질부터 리모컨 조작성, 착용감까지 모두 업그레이드 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은 추측이지만, 관련 기사를 보면 이전 쿼드비트처럼 가격도 저렴할 것이라고 하니 주문 폭주가 다시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가끔 시간이 날 때면 LG전자 서비스 센터 소모품 샵을 기웃거려야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