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이야기
  3. SKT 착한 기변? 번호이동에 비해 뭐가 좋을까?

SKT 착한 기변? 번호이동에 비해 뭐가 좋을까?

· 댓글개 · 바다야크

SKT 착한 기변? 번호이동에 비해 뭐가 좋을까?

백만년만에 SKT tworld를 방문했습니다. 로그인하자마자 보이는 착한 기변 대상 고객이라는 팝업 윈도우. 전에 로그인했을 때도 봤던 것 같은데, 그때는 착한 기변 라이트였던것으로 기억돼요. 가볍다는 뜻의 "라이트"가 없어졌으니 혜택이 더 좋지 않을까 해서 호기심에 좀 더 알아보았습니다.

SKT 착한기변

착한 기변을 알려 주는 팝업 윈도우입니다. 무엇보다도 휴대폰 단말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글귀가 혹하게 합니다.

SKT 착한기변

착한 기변 혜택은 모두 4가지로 (1)최신 LTE폰 일정 금액을 할인해 주고, (2)데이터 리필 쿠폰 2매 제공, (3)6개월간 보험료 50%지원 (4)그리고 Accessory Gift 제공입니다. 착한 기변 라이트는  1번 최신 LTE폰 할인만 제공되고 나머지 3가지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SKT 착한기변

혜택이 4가지이지만, 관심이 가는 것은 첫 번째 최신 LTE폰 일정금액 할인입니다.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이 많이 느려져서 최신폰으로 바꾸고 싶거든요.  할인 혜택 대상 스마트폰을 보니 15만 원에서 많게는 26만 원까지 할부 지원되네요.

그런데, 그런데 말이죠. 혜택은 혜택인데 시큰둥해집니다. SKT를 계속 사용할 분이라면 모를까 요즘 번호이동하면 최신폰도 27만 원까지 할인해 준다는 얘기가 있어서요. T할부 지원을 받는다 해도 요금 할인을 위해 2년 약정을 할 것이라면 번호이동에 비해 뭐가 좋을까 싶네요. 물론 번호이동을 하지 않고 이동 통신사 한 곳만 사용하면 장기 사용자 혜택이 있기는 하지만, 그것도 별로 탐탁지 않습니다.

아마도 요즘 69대란이네, 610대란이라는 공짜 스마트폰 얘기로 어지럽다 보니 혜택이 혜택으로 안 보이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군요. 만일 남은 위약금까지 줄여 준다면 모를까? 위약금 모두 내고 단말기에 따라 차등 할인에 어차피 2년 약정을 다시 건다면 글쎄요? SKT 착한기변을 바라는 분도 계시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별로 끌리지 않네요. 왜 번호이동하고 비교하냐고 타박할지 모르지만, SKT의 착한기변이 번호이동을 막기 위함이 아닌가요? 이왕이면 확, 무지 확~ 끌리게끔 혜택을 주면 좋겠다는 생각에 적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