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애플
  3. 애플 아이폰6 사파이어 글래스에 출시예정일은 6월?

애플 아이폰6 사파이어 글래스에 출시예정일은 6월?

· 댓글개 · 바다야크

애플 아이폰6 사파이어 글래스에 출시예정일은 6월?

정확지는 않습니다만, 애플 아이폰6가 6월 달에 발표된다는 얘기에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 신제품이 나온다고 하면 디자인 유출 사진부터 나돌면서 온갖 루머에 잔뜩 기대하게 되는데, 아이폰4까지만해도 흥미진진했습니다만, 그러나 아이폰5에서는 별로 감흠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아이폰6에서 다시 짜릿한 기대감을 갖게 되네요. 특히, 이번 애플 아이폰6에는 고릴라 글래스 대신에 사파이어 글래스가 사용된다고 하지요?

애플 아이폰6

아이폰소프트에 올라 온 아이폰6 예상 디자인

다이아몬드 다음으로 경도가 단단하다는 사파이어 글래스, 이렇게 단단한 사파이어 글래스가 이미 아이폰5에서 사용하고 있었군요. 아이폰5와 5s의 터치화면과 뒷면은 코닝사의 고릴라 글래스이지만, 카메라 덮게 유리는 사파이어 글래스라고 하네요. 더욱이 아이폰 5s는 카메라 덮개뿐만 아니라 지문인식 센서인 터치ID도 사파이어 글래스를 사용했네요. 사파이어 글래스는 매우 단단한 재질이지만, 그래도 흠집이 나지 않는 것이 아니니 조심해야겠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은 아이폰4나 5처럼 각진 모습도 좋습니다만, 아이폰3처럼 뒷부분을 둥그렇게 해서 그립감이 편하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애플 제품은 편의성보다 디자인을 먼저 따진다고 하지만, 애플 아이폰3를 사용해 보면 반드시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과연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