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세미나·행사
  3.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강좌 제16차 에프에이리눅스 공개 세미나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강좌 제16차 에프에이리눅스 공개 세미나

· 댓글개 · 바다야크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강좌 제16차 에프에이리눅스 공개 세미나

에프에이리눅스(주)에서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를 주제로 공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날짜는 11월 4일 화요일 오후 12시이며 장소는 삼성동 코엑스 3층 E홀에서 열립니다. 최근에 이슈되고 있는 IoT와 자주 오르내리는 빅데이터, 클라우드에 대해 어렴풋이 알고 있거나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정확한 정보와 사용 사례를 알아 보세요.

  • 제 16차 FALINUX 공개 세미나: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강좌 세미나

특히,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에 관련된 내용을 다루며 공장 자동화와 빌딩 자동화 분야에서 시도했던 IT 융합에 대한 고찰과 미래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에 대해 언급합니다.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강좌 세미나

본 세미나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 kt, kaci, 한빛미디어, devmento에서 후원하며 에프에이리눅스(주)와 (주)소프트웨어인라이프가 공동 주최합니다.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강좌 세미나

세미나 강좌 내용

이번 세미나에 진행되는 강좌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강좌 세미나

  • 이승현(에프에이리눅스(주) 이사) : 키노트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에 대한 용어 해설과 우리 회사가 현장에 적용했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저전력 서버, 자바를 기반으로 하는 임베디드 솔루션인 임자등에 대해 언급합니다.
  • 정원진(두산인프라코어 차장) : 전통 산업과 IoT 융합
    두산인프라코어 인천 공장에 재직 중인 환경안전과 차장님으로부터 과거 두산이 구축한 소방방재 분야의 IT 솔루션이 어떤 효과를 가져왔고 향후 어떻게 발전시켜 나갈 것인지에 대하여 들어볼 예정입니다. 거대 기업이 IT 융합을 시도하는 과정에 있었던 어려움 등에 대해 발표합니다.
  • 이순호(달리웍스) : Open Web 기술 기반의 IoT 플랫폼 기술
    오픈 하드웨어 및 오픈 소스를 활용하여 IoT 플렛폼 기술에 대한 내용과 이를 활용한 남미 시장 진출에 대하여 소개합니다.
  • 이태영(Internet Of Everythin[Facebook group]운영자): Change the World in IoT
    현재 출시된 IoT제품군을 통해 바라본 세상의 변화 및 그를 통한 IoT 트렌드 분석을 발표합니다.
  • 이창훈(정보통신산업진흥원 IoT 사업부 팀장) : 산업 분야 사물인터넷 서비스 현황 및 정부 정책
    정부에서 가지고 있는 IoT 분야에 대한 계획과 정책 등을 발표합니다.

세미나 오시는 길

장소는 코엑스 3층 E홀이며 지하철로 오신다면 2호선 삼성역 5, 6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건물 내에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단, 주차 비용은 개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강좌 세미나

세미나 사전 등록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선착순으로 사전 등록을 받는다고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미리 등록하세요.

  • 에프에이리눅스 공개 세미나 사전 등록:

경품을 추첨하여 드린다고 하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