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게임
  3. 플래시 게임 시간 때우기 The Quest For The Rest

플래시 게임 시간 때우기 The Quest For The Rest

· 댓글개 · 바다야크

플래시 게임 시간 때우기 The Quest For The Rest

혹시 이 게임을 아시나요? 기억을 더듬어 보니 2007년에 알게 된 게임인데 아직도 즐길 수 있네요. 플래시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The Quest For The Rest"입니다. 게임 페이지로 이동하면 아래 그림이 나옵니다. 어떻습니까? 몽환적이면서 독특하고 예쁘지 않나요? 거기에다 독특한 배경 음악으로 신비함까지 느껴집니다.

    간단한 영문 설명을 볼 수 있지만, 설명이기보다는 미션뿐이고 게임 방법에 대해서는 나오지 않습니다. 그저 마우스를 화면에 옮기다가 커서가 바뀌면 클릭할 수 있고, 클릭하는 순서와 방법에 따라 게임이 진행이 됩니다.

    클릭 순서와 횟수는 오로지 게임하는 분의 "찍기" 실력에 따릅니다.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고 오직 열심히 마우스를 옮기고 클릭해서 방법을 알아갈 뿐입니다. 한 단계가 끝나면 다음 단계로 옮겨지는데, 역시 아름답고 예쁘고 환상적인 그림이어서 단계 올림이 되는 기쁨이 더 커집니다.

    때로 아무 의미 없이 클릭에 반응하는 부분이 있어서 헷갈릴 때도 있지만, 최종 미션을 완료하면 기쁘기도 하지만, 벌써 끝났나? 더 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시간 때우기에는 최고의 게임입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플래시 게임 The Quest For The Rest를 게임을 해 보세요.

  • http://amanita-design.net/thequestfortherest

미션을 클리어했다면 아래 게임도 도전해 보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