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안드로이드
  3. 베가 넘버6 패플릿 6인치 풀HD 대형 화면으로 제대로 즐기는 게임

베가 넘버6 패플릿 6인치 풀HD 대형 화면으로 제대로 즐기는 게임

· 댓글개 · 바다야크

베가 넘버6 패플릿 6인치 풀HD 대형 화면으로 제대로 즐기는 게임

요즘 모바일 기기를 보면 재미있는 현상이 있습니다. 작은 화면의 스마트폰은 점점 커지고 큰 화면의 태블릿은 오히려 작아지고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스마트폰의 장점과 태블릿의 장점을 모아서 적당한 크기로 패블릿 제품이 선보이고 있죠. 국내 최초로 풀HD해상도를 갖춘 베가 넘버6가 6인치에 가까운 5.9인치의 대형 화면을 갖춘 패블릿입니다.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이 무엇일까요? 단연 게임일 것입니다. 최근에는 랭킹 다툼까지 하면서 게임을 많이도 하시더군요. 그래서인지 스마트폰 게임임에도 화려하고 멋진 게임이 참 많습니다. 이렇게 화려한 게임을 패블릿의 넓은 화면으로 즐긴다면 어떨까요? 시원할뿐더러 더욱 박진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6인치의 베가 넘버6와 4인치 갤럭시 M하고 비교해 보았습니다. 차이가 나도 많이 차이 나네요.

▲ 화면 크기뿐만 아니라 게임이 주는 느낌 차이가 큽니다.

▲ 한 몸집 한다는 갤럭시 노트2하고도 비교가 되네요. 마작을 해 보았는데 화면이 크니 돌 크기도 커서 게임 하기가 더욱 쉽습니다.

동영상과 DMB 시청에도 좋은 대화면 베가 넘버6

▲ 게임도 즐겁지만, 6인치 넓은 화면으로 동영상이나 DMB를 시청하니 역시 시원하고 좋군요. 외장 메모리를 2TB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영화 여러 편을 담아서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게임으로 즐기는 베가 넘버6

▲ 자이로센서를 이용하는 게임은 베가 넘버6를 기울이는 것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 몸까지 사용하게 돼서 더욱 재미있네요.

▲ 처음에는 만만해 보였는데 몸을 함께 기울여야 할 정도로 어렵군요. 게임을 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몸을 비틀고 있습니다.

▲ 좀비를 처단하는 사무라이 게임입니다. 넓은 화면으로 박진감이 더하는 군요. 게임을 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3D 게임이 더욱 즐거운 베가 넘버6

▲ 스마트폰이라 3D 게임 중에 그래픽이 화려한 게임은 어떨지 실행해 보았습니다. Real Racing 3라는 게임인데 아래 링크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 하실 것은 반드시 Wi-Fi에서 설치하세요. 파일 크기가 매우 커서 데이터 통신으로는 부담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화려한 게임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PC 아닌 스마트폰 게임이라 우습게 보았는데 전혀 잘못된 생각이네요. 정말 멋집니다.

▲ 옆에서 보기만 해도 제가 다 긴장할 정도입니다.

▲ 매우 화려해서 인지 앱 평가 글에 랙이 걸린다는 불만이 있네요. 베가 넘버6에서는 가끔 살짝 느려 지는 부분이 있지만, 끊김 없이 신나게 레이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가 넘버6에서 Real Racing3로 레이싱을 즐기는지 동영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아무런 설정 변경 없이 진행했습니다. 솔직히 설정 변경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3,140mAh 대용량 배터리와 고속 충전 어댑터

▲ 게임을 하다 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가지요. 베가 넘버6의 배터리는 3,140mAh 대용량으로 장시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뿐만 아니라 함께 제공되는 베가 넘버6의 어댑터는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한 번에 베가 넘버6와 보조 배터리를 함께 충전할 수 있죠.

베가 넘버6 스펙

 

  베가 넘버6 스펙
O.S. Android 4.1 Jelly Bean
CPU 1.5GHz 쿼드코어, 3.1DMIPS/MHz
메모리 RAM 2GB (DDR2
내장 메모리 32GB
외장 메모리 지원(2TB)
디스플레이 5.9인치 Full HD LCD 정전식 터치스크린
카메라 전면 Full HD(1920x1082)/후면 1,300만 화소
배터리 3,140mAh
색상 Black/White
크기 158.6 x 83.2 x 9.9mm
무게 약 210.5g (White 기준), 약 209g (Black 기준)

스마트폰에서 게임을 자주 하지 않았습니다. 가끔 한다면 마작 정도 인데, 베가 넘버6에 다양한 게임을 설치하고 사용해 보니 이렇게나 재미있는 게임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Real Racing 같은 게임은 정말이지 PC에서나 즐길 수 있는 줄 알았습니다. 그렇게 멋진 그래픽 게임을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군요. 6인치 대형 화면이라 더욱 그래픽이 멋지고 시원합니다. 한두 번 즐겨 보겠다는 것이 몇 시간 후딱 지나가네요. 불과 1~2년 전 스마트폰을 생각해 보면 기술 발전이 놀라울 정도로 발전했군요. 이런 식으로 발전해 가면 게임 때문에 PC를 구매한다는 얘기가 사라지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VEGA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