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유출된 아이패드 미니? 귀엽네!!

2012.10.09 11:38 모바일/아이패드·아이폰

9to5Mac 문장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이패드 미니 유출 사진에 보면 워터마크로 쓰인 것을 몇 번 본적이 있습니다. 어떤 회사인지는 잘 모르지만, 그곳 연구원으로 소니 딕슨(Sonny Dickson)이라는 분이 있나 봅니다. 그 연구원의 트위터 계정으로 아이패드 미니로 보이는 사진이 유출되었는데, 예전에 소개해 드렸던 유출 사진과 비슷합니다. 아이패드 미니 소식이 하루에 한 번씩은 꼭 보는 것 같아요. 정말 10월 17일이면 아이패드 미니를 실제로 보게 될 것 같군요.

▼ 아이패드에 올려져 있는 아이패드 미니, 귀엽지 않나요? 크기 비교가 확실히 되네요.

▼ 역시 미니 독 커넥터를 사용하는 군요.

▼ 애플의 이번 미니 독 커넥터는 이해하기 어려워요. 왜 이렇게 작은 크기로 만들었을까? 차라리 표준을 따르던지.

일주일 후면 목업인지 진짜인지 알 수 있겠습니다만, 사진뿐이지만, 왠지 목업이 아닌 것 같아요. 미니 독 커넥터가 걸리지만, 아이패드2에 비해 크기가 저렇다면 지르고 싶군요. 물론 여유가 된다면.... ^^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아름
    • 2012.10.09 12:14 신고
    아...또 돈을 모아야 하는건가요..ㅠ
    언제부턴가 집밖 구경을 못하고 있는 아이패드1을
    대신해서 매일 들고나가줄수 있을것 같네요..
  1. 음... 저도 갖고 싶네요... 노트북 없애고, 데스크탑 사고.. 저걸 휴대용으로 갖고 싶군요..
  2. 정말이지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it기기들이 나와 저를 유혹하는군요ㅠㅠㅠ
    잘읽고 추천 누르고 갑니다~
    • kbsu0553
    • 2012.10.09 16:37 신고
    요새 It기기들이 절 괴롭게 하네요 ㅠㅜ
    그래두 아이패드미니는 40이하로만나와주먼 하나장만해볼 생각입니다
  3. 라이트닝 커넥터에 대해서 저는 애플이 조금 이해되기는 합니다.
    애플은 사용성에 대해 고민하면서 왜 사람들이 커넥터를 꽂을 때, 위아래 방향을 고민해야하는지 의문이 들었고, 그것을 반영하기에는 본인들이 직접 만드는 방법 뿐이지 않았나 싶어요. 마이크로USB는 그에 대한 답은 되지 못하니 말입니다.
    사용자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저는 라이트닝 커넥터를 빨리 써보고 싶네요. 커넥터를 꽂을 때, 방향을 고려하지 않았던 적은 역시 애플의 맥북 제품군에 탑재된 전원 커넥터인 맥세이프 뿐이네요. :)
    • 위아래 방향에 관계 없이 꽂을 수 있는 것은 매우 편하겠어요.
      제품 고장이 날 일이 적겠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