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r의 작고 앙증맞은 원목 스피커

2011.06.23 01:12 전자·생활제품/스피커·마이크

햐~ 이런 스피커도 있네요. 선물로 받은 작은 스피커입니다. 보통 작은 크기의 스피커는 소리가 찢어지고 듣기 거북한데, 이 스피커는 작은 고추가 맵다는 속담이 매우 잘 어울립니다. 물론 제가 애용하는 Britz 보다 못합니다만, 컴퓨터에 딸려 오는 저질 스피커 보다는 훌륭합니다.

매우 귀여운 고래 모양의 스피커. 머리 위에는 오디오 잭이 있어 더욱 귀엽습니다.

고래 입 부분이 특이합니다. 입을 왜 이렇게 만들었을까요?

아이폰을 고래 입에 물리면 이렇게 세울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앙 물고 있는 고래가 예쁩니다. 재질도 플라스틱이 아니라 원목이라 더 예쁩니다. 어떻게 나무로 이렇게 만들었는지 신기하군요.  고래 두 마리가 모이면 스테레오 스피커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고래 한 마리를 더 살까?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원목 스피커는 저도 가지고 있지만... 우와 고래모양 정말 갖고싶은데요?ㅎ 세울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듯! 귀엽구!!ㅋㅋ 이것도 오디오잭으로 충전하는 방식인가요?
  2. 와..ㅋㅋ 스피커 귀엽네요. 앙증맞은 디자인이 정말 맘에 드네요!
    • webdj
    • 2011.06.23 07:27 신고
    아이폰 자체 스피커 소리 보다 큰가요? 걸어다닐때 외부 스피커로 나오는 소리가 너무 적어서^^ 스피커 소리가 크면 구입해 몰려구요?
    • 아이폰 보다 크기는 하지만 매우 크지는 않아요. 1.3배 정도? 대신에 음질이 비교될 정도로 좋습니다.
    • 싸움꾼
    • 2011.06.24 00:13 신고
    완전 귀엽습니다. 쥔장님 마스크 쓰고 찍으신 사진만큼이나. ㅋㅋㅋ
    • 길손
    • 2011.06.25 18:54 신고
    나름 아이디어 상품 이군요

    앙증 맞은 ㅎㅎ

    아이퐁 사용 하면 하나 구입 하고 싶어 지내요
  3. 아 고래 귀엽네요 ㅎㅎㅎㅎ
  4. 모델명이 궁금하네요 +_+!
    깔끔하고 이쁜데 돈은 없구 으헝 ㅠ.ㅠ
    • 선물로 받아서 모델명은 모르겠어요. 회사 홈페이지로 가보니 제품이 소개되어 있지 않네요. 이상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