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jwBrowser 5.19 release 5

jwBrowser 5.19 release 5

· 댓글개 · 바다야크

jwBrowser를 사용하시는 분 중에 옵션에서 자동 업데이트를 꺼 놓고 사용하시는 분을 위해 글을 올립니다. jwBrowser가 아래의 내용과 같이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부탁드립니다.jwBrowser에 대해 말씀하실 것이 있으시면 가급적 http://jwbrowser.tistory.com 에 있는 Q/A 링크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최신버전 확인을 매일에서 월요일에만 하도록 변경했습니다.
    jwBrowser가 자주 업데이트되는 것이 아니어서 매일 최신 버전을 확인하는 것은 불편할 수 있다고 생각되어 월요일에만 체크하도록 했습니다.

  • 도구메뉴에 수동 업데이트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jwBrowser 옵션을 이용하면 최신 버전 확인을 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업데이트를 하려면 압축파일을 이용해야 하므로 불편합니다. 이제부터는 최신 버전을 확인하셨다면 도구 메뉴의 "최신 버전 확인 및 업그레이드" 메뉴를 이용하여 최신 버전 확인 및 업그레이드를 한 번에 끝낼 수 있습니다.

  • G Note 버튼을 Ctrl 키와 함께 클릭하시면 갱신하도록 했습니다.
    jwBrowser에서는 G Note를 생성한 후에 다시 G Note를 호출할 때 새로 생성하지 않습니다. 새로 생성하면 열기를 할 때, 늦게 열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한번 열기를 하면 그대로 계속 사용하게 되는데, 로그인 페이지가 안 뜨거나 갱신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Ctrl 키와 함께 G Note 버튼을 클릭하시면 G Note 페이지를 갱신하도록 했습니다.

'이런저런 > 수다 떨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펠프스의 잠영  (17) 2008.09.25
과자 봉지를 먹기 쉽게 뜯기  (20) 2008.09.22
jwBrowser 최신 버전 5.19 release 4  (50) 2008.09.10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