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유틸리티
  3. jwFreeNote 5.9 release 20을 바로 올립니다.

jwFreeNote 5.9 release 20을 바로 올립니다.

· 댓글개 · 바다야크

jwFreeNote 5.9 release 20을 바로 올립니다.

움직이는 GIF의 미리 보기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면서 release 19버전을 올렸는데, jwFreeNote에서 폴더와 노트를 삭제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네요. 이 문제를 빨리 알려 주신 분이 계셔서 버그를 잡은 jwFreeNote 5.9 release 20을 올립니다. release 19를 내려받은 분께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release 19를 받으신 분은 꼭 release 20으로 업데이트하세요.

jwFreeNote 메모 프로그램

그래서 움직이는 GIF에 대한 미리 보기 부분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버전부터 움직이는 GIF도 움직이는 모습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에서 외부 파일이 변경되었을 때 확인하는 항목을 "외부에서 노트가 변경되었을 때 변경 확인 메시지 출력"으로 변경했습니다. 옵션을 체크하면 다른 윈도우에서 jwFreeNote가 선택되어 활성화 되었을 때 외부 프로그램에 의해 노트 내용이 변경되면 수정 여부를 확인하는 대화상자를 출력하고 다시 읽기를 선택하게 하지만, 옵션이 체크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다시 읽기를 합니다.

jwFreeNote 5.9 release 19 내려 받기

jwFreeNote 5.19 release 19는 아래의 링크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jwFreeNote가 실행되지 않을 때

비스타 또는 윈도우7 이상에서 "Exception EOleSysError in module jwFreeNote.exe at 000908B9." 메시지가 출력되면서 실행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해결하세요.

  1. http://www.microsoft.com/downloads/details.aspx?familyid=b769a4b8-48ed-41a1-8095-5a086d1937cb&displaylang=en을 방문하신 후
  2. DhtmlEd.msi를 내려받으시고 설치합니다.
  3. jwFreeNote를 실행합니다.

* 글에 대한 의견은 바다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yak)에서도 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