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3. 공채의 명가 사람인의 통큰 이벤트 "사람인 모바일 1억 페스티발!"

공채의 명가 사람인의 통큰 이벤트 "사람인 모바일 1억 페스티발!"

· 댓글개 · 바다야크

공채의 명가 사람인의 통큰 이벤트 "사람인 모바일 1억 페스티발!"

공채의 명가 사람인에서 이번에도 통큰 이벤트를 여네요. 무려 1억 원을 제공하는 "사람인 모바일 1억 페스티발!"입니다. 1억 페스티발!에서는 취업 준비를 위한 장학금 200만 원을 당첨자 25명에게 제공하고, 또 다른 당첨자 5명에게는 취업의 기쁨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도록 150만 원 상당의 크루즈 자유 여행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또한, 5명에게 160만 원 상당의 버팔로 오토 캠핑 풀 세트를 제공하며, 이 외에도 갤럭시 노트 10.1을 10명에게, 다혼 스피드 자전거 P8 20형을 10명에게 제공하며, 총 40명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윌리엄스파 인텐시브 디톡스를 제공합니다. 행운의 95명 외에도 매일 스타벅스 제공 커피를 100명씩 총 5,000명에게 제공하니 상품 금액부터 당첨 기회까지 매우 통이 큰 이벤트입니다. 통큰 이벤트 사람인 모바일 1억 페스티발!에서 취업의 기쁨과 행운을 같이 잡아 보세요.

사람인 모바일 1억 페스티발! 행운 잡는 방법

사람인 모바일 1억 페스티발!에 응모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응모를 한 번에서 여섯 번까지 할 수 있는데 당첨 확률을 높이려면 응모를 많이 해야겠지요. 응모 방법을 간단히 설명 드리면,

  1. "공채의 명가", "공채 면접 족보", "연봉 계산기", "거기어때" 앱을 설치합니다.
  2. 앱을 각각 실행하여 응모를 합니다.
  3. 앱은 모두 4개, 나머지는 2개는?
    응모 페이지에 "모바일 이력서" 작성과 "모바일 입사지원" 두 가지를 더 제공합니다.
    이 버튼을 각각 실행하여 응모를 두 번 더 등록할 수 있습니다.
  4. 응모하면서 따로 스타벅스 디크커버리 시애틀을 응모할 수 있고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사람인 모바일 앱 설치

자~ 행운을 잡아 볼까요? 스마트폰에서 "공채의 명가", "공채 면접 족보", "연봉 계산기", "거기어때" 앱을 설치합니다. 앱마다 응모권을 제공하므로 모두 설치하는 것이 좋겠지요. 또한, 응모 외에도 앱을 통해 취업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쉽게 구하시고 더 많은 정보를 구하셔서 취업 경쟁력을 높이시고 원하는 회사에 취업하시기를 바랍니다.

앱은 "공채의 명가", "공채 면접 족보", "연봉 계산기", "거기어때"로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2. 앱 실행 후 응모 하기

앱을 설치하셨으면 차례로 실행합니다. 우선 공채의 명가를 실행하겠습니다. 앱을 실행하면 사람인 모바일 1억 페스티발! 이벤트 설명 페이지가 출력됩니다. 화면 중간에 있는 응모하기 버튼을 탭해서 응모하면 됩니다.

  1. 공채의 명가를 실행합니다.
  2. 자동으로 응모 안내 페이지가 출력됩니다. [응모하기 >] 버튼을 탭합니다.
  3. 공채의 명가 아이콘에 응모가 완료되었음을 알려 주는[응모완료] 스티커가 붙습니다.

어떻습니까? 간단하지요?

3. 스타벅스 디크커버리 시애틀 즉석 응모 

응모 후에는 장학금과 경품은 11월 21일에 발표되므로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냥 기다리기만 하면 재미가 없죠. 그래서 사람인 모바일 1억 페스티발!에는 응모 후에 스타벅스 디크커버리 시애틀을 즉석 응모하고 당첨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응모 완료]스티커 옆에 [커피당첨 확인하기] 버튼을 탭합니다.
  2. 바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고 3일 이내에 모바일 쿠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3. 나중에도 확인할 수 있도록 [커피당첨!] 스티커도 붙습니다.

4. 나머지 5장 응모권을 찾아 당첨 확률을 높이자!! 

설치한 나머지 앱도 차례로 실행 시켜 응모권을 획득하고 커피 즉석 당첨도 확인합니다.

5. 모바일 이력서 & 모바일 입사 지원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은 모두 6개. 그러나 앱은 4개. 나머지 두 장은 모바일 페이지에서 [모바일 이력서]와 [모바일 입사 지원] 버튼을 이용해서 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이력서를 이용해서 응모권을 구해 보겠습니다.

  1.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바일 이력서의 [바로가기] 버튼을 탭합니다.
  2. 이력서 관리에서 [등록]버튼을 탭합니다.
  3. 이력서를 작성하고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모바일 입사지원도 이와 같은 방법으로 지원 완료하여 응모권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획득할 수 있는 6개의 응모권을 모두 구해서 당청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람인 모바일 1억 페스티발!로 행복한 행운 잡으세요!!

사람인 모바일 1억 페스티발! 이벤트 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응모 페이지로 이동하시려면 모바일 웹 페이지 주소가 길어서 불편하실 거에요. 위의 PC 웹 페이지를 이동하신 후 전화번호를 입력하세요. 그러면 문자로 모바일 웹 페이지 주소가 전송되어 편합니다.

또는, 웹 페이지에 있는 QR코드나 옆에 있는 QR 코드를 이용하세요. 모쪼록 많이 응모하셔서 행복한 행운을 잡으세요.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