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전자·생활제품/스피커·마이크
  3. 가지고 다니는 스피커 ALTEC IMT237

가지고 다니는 스피커 ALTEC IMT237

· 댓글개 · 바다야크

며칠 전에 알텍랜싱 Orbit 체험단에 뽑혔다는 즐거운 소식을 받았는데요, 드디어 예쁜 ALTEC Orbit IMT237을 받았습니다. 오우~ 제품 포장부터 깔끔하군요. Orbit IMT237의 모습을 잘 보일 수 있도록 배려된 박스에서부터 ALTEC의 꼼꼼함이 보이는 듯합니다.

뒷면도 꼼꼼히 활용했는데요, 여러 나라로 판매하는 듯 7개 국어로 제품 설명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작은 상자 안에서 많이도 나오는군요. 4 장이나 되는 설명서에, 파우치에, 휴대에 도움이 되는 액세서리가 꼼꼼히 들어 있습니다. 건전지도 저렴한 중국 제품이 아니라 이름있는 회사의 제품이 들어 있고요.

파우치를 따로 구매해야 하나 했는데, 반갑게도 함께 포함되어 있군요. 그런데 보고 있으면 왠지 배가 고파집니다. 스피커 대신에 맛있는 빵이 들어 있을 것 같은 모습입니다. ^^

특히나 짹이 2.5mm 제품을 위해 따로 부품까지 알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인공을 만나 봐야겠지요. 원통 모양에 작은 전원 스위치가 보이네요. 제품 뒷면은 코드 라인까지 깔끔히 정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저의 스마트폰 갤럭시S와 연결한 모습입니다. 예쁘지요? ^^

전원을 켜면 작은 스위치 옆에 LED가 켜집니다.

건전지를 넣다가 뒷면을 어떻게 조립해야 깔끔하게 선 정리가 되나 헤매다가 방법을 알게 되어서 사진에 담아 보았습니다. 전선이 나온 구멍이 밑으로 해서 커버를 덥고, 전선을 시계 방향에 따라 감으면 됩니다.

소리를 들어 보았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째째짹잮하지 않을까 했는데, 오우~ 저음까지 잘 살려 무게감 있게 들려 주는 군요. 스피커가 없어서 하는 수 없이 이어폰을 사용해야 할 때가 있는데, 이럴 때 ALTEC Orbit IMT237로 즐겁게 음악을 들어야 겠습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