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아! 오타!! 너무 괴롭다.

아! 오타!! 너무 괴롭다.

· 댓글개 · 바다야크

요즘 오타 때문에 창피하고 괴롭습니다. 주눅이 들 정도인데, 제가 사용하는 것이라면 모르겠습니다만, 다른 회사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오타가 있는 것은 매우 죄송하고 부끄러운 일입니다. 여러 번 확인했는데도 눈에 안 띄던 것이 오타 있다는 전화 받으면 그렇게 크게 보일 수 없네요.

웃긴 것은 하나도 아니고 양쪽 모니터로 디버깅 문자열을 그렇게 수 없이 출력하게 했는데, 귀신에 홀렸는지 최면이라도 걸렸는지, 아니 어떻게 분수처럼 쏟아지는 오타를 어떻게 못 보았을까요?

블로그 운영도 벌써 4년이 넘어 가는데, 이놈의 오타는 지긋지긋하네요. jwmx에서 오타로 검색해 보니 벌써 2 번이나 포스팅을 했었군요. 제목도 모두 똑같습니다.

아, 정말 지긋지긋하네요. 오타로 고생하는 분께 예전에 소개한 글을 다시 올립니다.

캠릿브지 대학의 연결구과에 따르면, 한 단어 안에서 글자가 어떤 순서로 배되열어 있는가 하것는은 중하요지 않고, 첫째번와 마지막 글자가 올바른 위치에 있것는이 중하요다고 한다. 나머지 글들자은 완전히 엉진창망의 순서로 되어 있지을라도 당신은 아무 문없제이 이것을 읽을 수 있다. 왜하냐면 인간의 두뇌는 모든 글자를 하나 하나 읽것는이 아니라 단어 하나를 전체로 인하식기 때이문다.

제가 이런 증상이 매우 심한가 봅니다. 위 글이 이상하지 않으시면 천천히 다시 읽어보세요. 에효~

'이런저런 > 수다 떨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멋진 닉네임 뭐 없을까?  (28) 2010.11.18
헌혈하면 금연 인증서도 함께 주면 어떨까?  (15) 2010.11.13
11월 11일  (12) 2010.11.11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