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입술연고제 비판톨

입술연고제 비판톨

· 댓글개 · 바다야크

여름에도 입술이 트기 때문에 입술에 바르는 것을 여러 개 가지고 있습니다. 입술 트는 분이야 아시겠습니다만, 쓰리고 얼얼한 것이 매우 신경 쓰이죠. 약국에 가면 그럴듯하게 보이는 것이 많지만 열심히 발라도 소용이 없네요. 그나마 침을 바르는 것보다는 나아서 사용했습니다만 책상에 쳐박아 두거나, 때로는 바르면 입술 주변에 오돌톨톨한 것이 생기면서 간지러워서 두어번 바로다가 버린적도 있습니다. 특히 여학생들이 좋아하게끔 만들어진 예쁜 제품들이 그런 경우가 많더군요.

최고의 입술 연고제, 비판톨

그러다 어느 겨울날, 지방으로 출장 갔다가 우연히 알게된 연고가 "비판톨"이었는데, 약사가 아주 자신있게 권하더군요. 이 약으로 못 고치면 고칠 방법이 없다고.

입술 연고제 비판톨
입술 연고제 비판톨

사용해 보니 정말 좋더군요. 효과가 빨라 입술이 곧 편해 졌습니다. 빈통이 될 때가지 잘 사용했는데, 다시 사려고 보니 빈통을 잃어 버렸네요. 거기가다 이름도 기억나지 않아 약사에게 생김세를 설명해 주어야 했는데, 자세히 알려 준다고 했지만 모른다네요. 하는 수 없이 진열된 립스틱 중에 유명 회사 것으로 하나 샀습니다. 그러나 벌써 며칠 째 사용해도 쓰리고 아픈 것은 여전합니다.

참고 참다가 웹으로 한참 이름을 검색했습니다. 다행이 "비판톨"이라는 이름을 찾았고, 저처럼 입술이 잘 트는 분께도 도움이 될까하여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건망증이 심한 저를 위해서도요. ^^

비판톨의 장점과 단점

효능이야 사람마다 다르니 자신할 수 없습니다만, 제 경험으로는 지금껏 사용한 여러 제품 중에 단연 최고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3,800원 합니다. 다행이 근처 약국에 있어서 쉽게 구했는데 이름만 알고 있어도 고생을 않했을 텐데 말이죠.

단점이라면 입술에 바르는 연고제인데 특유의 약 냄세가 납니다. 또 바르면 오래도록 번질번질 하다는 것이죠. 여성이라면 일부러라도 입술을 윤기나게 화장하겠습니다만, 남자 입술이 번지르한 것은 별로 좋게 안 보여서 신경이 쓰입니다. 또 입술에 바로 바르기가 불편합니다. 저같은 경우 새끼 손가락에 조금 짜서 바르는데 아무래도 불편하죠.

기타 립밤(lip balm)

비판톨을 찾으면서 다른 좋은 립밤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사용해 본적은 없습니다.

코엔자임 큐텐 립크림
코엔자임 큐텐 립크림

"agsdfgs님의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에서 알게된 코엔자임 큐텐 립크림(Q10 lipcream)입니다. 이 제품 말고도 agsdfgs님 의 글에는 덱스 립크림(DEX lipcream)도 소개되어 있습니다만, 말씀을 들어 보니 이 제품도 꽤 괜찮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유리아쥬 스틱 레브르
유리아쥬 스틱 레브르

"you belong 네이버 블로그"에서 알게된 유리아쥬 스틱 레브르입니다. 이 제품이 얼마나 좋으셨는지 칭찬의 말씀이 일색이셨는데, 입술 트는 것으로 많이 고생하셨나봐요. 유리아쥬 스틱 레브르를 포함해서 총 8가지의 제품을 아주 자세하고 상세하게 글을 올려 주셨습니다.

agsdfgs님의 글도 그렇습니다만 단순히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사용해 보시고 느끼신 점까지 아주 자세하게 말씀을 주셔서, 튼 입술로 고생하신 분이라면 꼭 글을 보시기 바랍니다. 말씀을 보니 유리아쥬 스틱 레브르를 꼭 사용해 보고 싶은데, 이런~, 가격이 매우 못됬군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