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전자·생활제품/기타 제품
  3. 접는 자전거 폴딩의 다양한 방법 중에 최고의 폴딩 자전거는?

접는 자전거 폴딩의 다양한 방법 중에 최고의 폴딩 자전거는?

· 댓글개 · 바다야크

접는 자전거 폴딩의 다양한 방법 중에 최고의 폴딩 자전거는?

자전거를 매우 좋아합니다. 운동 시간을 따로 내기 보다는 평상 시 움직이는 것을 운동으로 바꾸려고 다혼 스피드 D7 폴딩 자전거를 사서 출퇴근에 사용했죠. 다혼 스피드 D7, 미니 벨로이면서도 속도 잘 나오고 장시간 라이딩해도 편해서 좋은데 아쉽게도 폴딩 후에 끌고 다니기 힘들어서 들어서 다녀야 합니다. 폴딩에 익숙해면 몇 초 걸리지 않지만, 손이 많이 가는 편이죠. 다혼 스피드 D7을 사용하다 보니 더욱 폴딩이 편하고 끌기도 편한 제품에 욕심이 나네요. 그래서 시간이 날 때 가끔 폴딩 자전거를 검색했는데 정말 접는 방법이 다양합니다.

폴딩된 크기는 역식 브롬톤

브로톤, 폴딩 자전거 중에 가장 작게 접히는 자전거이죠. 아마 아직도 최고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을 것입니다. 손이 적게 가는 것은 아니지만, 가장 작은 크기로 접히는 자전거입니다. 끌기도 편해서 직접 몇 번 본 적이 있는데 부드럽게 밀고 가는 모습이 매우 부럽더군요. 아쉽다면 후덜덜한 가격에 쇠로 만들어서 무겁다고 하네요.

오리 모양의 오리 바이크

브롬톤의 못된 가격에 놀랐다면 저렴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오리 바이크가 있습니다. 제품 명이 Ori Bike인데 생김새도 목이 가녀린 오리 같아 보입니다.

대중교통과 함께 사용이 편하다는 버디 자전거

버디 폴딩 자전거입니다. 전철이나 버스와 함께 사용할 때 편하다고 하네요. 직접 사용해 본적이 없어서 정확히는 모릅니다만, 폴딩 자전거는 대중교통과 함께 사용이 편해야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속도 빠른 다혼 폴딩 자전거

폴딩 자전거 다혼, 끌고 다니기도 편하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100만 원 이상의 제품은 가벼워서 계단도 부담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다혼을 잇는 턴 버지(Tern Verge)

아래의 동영상으로 턴 버지 듀오라는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다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었다는데 같은 회사 제품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동영상으로 보았을 때는 끌고 다니기 편해 보입니다. 그러나 데모 시간이 너무 짧군요.

같은 제품인데도 국내 사이트에서 촬영한 영상을 보면 뒷 부분에 끌기하는 모습이 보이는데 불안하게 흔들리는 것이 전혀 편해 보이지 않네요. 어떻게 된 거지? 다혼 스피드 D7을 사용하고 있어서 더욱 실망했습니다. 혹시 턴 버지 듀오를 사용하시는 분께서 도움말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매우 색다른 폴딩 자전거 모라 바이크

색다르면서도 매우 빠른 폴딩 자전거 모라 바이크입니다. 운전대와 안장을 본체에 넣지도 않습니다. 정말 아이디어가 대단하네요. 그러나 끌고 다니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최고의 폴딩 자전거는? Tikit Bike

가장 탐이 나는 티킷 폴딩 자전거입니다. 직접 사용해 본 적은 없지만, 동영상으로만 보았을 때는 최고의 폴딩 자전거입니다.

폴딩 자전거 대회?

어떤 폴딩 자전거가 접고 펴는 것이 편하고 빠를까요? 아마 이런 대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재미있어서 함께 올립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