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오늘의 이슈
  3. 베가 아이언 패러디 김준현 왕뚜껑 광고 화제 “단언컨데, 뚜껑은…”

베가 아이언 패러디 김준현 왕뚜껑 광고 화제 “단언컨데, 뚜껑은…”

· 댓글개 · 바다야크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김준현 베가 아이언 패러디 왕뚜껑 광고

▲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광고입니다. 혹시 보신 적이 있나요? 인기가 대단한 듯 TV프로에 소개 되었네요. 저는 SBS 아침 방송 모닝와이드에서 보았는데 한밤의 TV연예에도 나왔군요. 김준현 씨의 표정이 매우 진지합니다. 그러나 진지한 모습만큼이나 웃음이 빵 터지는데 얼마나 재미있으면 TV프로에서 소개할까요?

▲ 이 화면을 보시면 어떤 광고인지 예상이 되시나요? 왕뚜껑 라면의 뚜껑에 난 홈처럼 보이죠? 네, 왕뚜껑 라면 광고입니다. 먹는 광고에 잘 어울리는 김현준씨이지만, 이 광고에서 김현준씨의 색다른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멋진 배경에 차가운 도시 남자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광고입니다.

▲ 그런데 이 광고, 어디서 많이 본 듯하죠?

▲ 그렇습니다. 이병헌 씨가 출연한 베가 아이언 광고를 패러디한 왕뚜껑 광고입니다. 그래서 더욱 재미있습니다.

▲ 베가 아이언에 탑재한 리얼 메탈의 특징을 잘 보여주는 광고 영상입니다.

▲ "메탈에게도 영혼이 있다면 물불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와 어떤 시련에도 상처받지 않는 강인함, 차갑지만, 약한 자를 감싸 안는 따뜻함을 가졌을 것입니다."라는 멋진 멘트가 흐릅니다.

▲ 그리고 마지막 멘트 "단언컨데, 메탈은 가장 완벽한 물질입니다." 정점이죠, 역시 훌륭한 마무리입니다.

▲ 어떻게 라면 광고에 나쁜 남자의 매력을 물씬 풍기는 베가 아이언 광고를 패러디할 생각을 했는지 모르지만,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는 것 같습니다. 장안에 화제가 되고 TV 방송에도 나오니 말이죠.


▲ 베가 아이언의 리얼 메탈 테두리 소개 영상 부분을 왕뚜껑의 뚜껑에 비유했지만, 역시 멋진 영상입니다.

▲ "뚜껑에게도 영혼이 있다면…."

▲ "뜨거운 김을 두려워 않고 견뎌내는 인내와 어떤 시련에도 맛을 지켜내는 책임감, 덜어서 나눠 먹을 수 있는 따뜻함을 가졌을 것입니다." 아주 멎지게 패러디했네요.

▲ 마지막 엔딩 부분을 "단언컨대, 뚜껑은 가장 완벽한 물체입니다"로 바꾸었네요. 베가 아이언의 메탈을 완벽한 물질이라면 왕뚜껑에서는 완벽한 물체로 살짝 바꾸어 표현한 것도 재미있습니다. 차량도 맛을 강조하기 위해서 검은 색이 아닌 빨간색으로 했군요.

▲ 장소부터 같은 곳에서 비슷한 연출인데 느낌은 전혀 다르지요? 여기서 광고에 나온 여성을 보시면 뒷모습이 매우 흡사합니다. 

▲ 아하! 남성 출연자는 이병헌 씨에서 김준현 씨로 바뀌었지만, 여성 출연자는 같은 분이군요. 

▲ 바로 신인 여배우 윤서 씨입니다. 

▲ 광고를 촬영할 때 감독의 요구가 서로 달랐나 봅니다. 베가 아이언에서는 착~ 안겨서 모든 것을 놓은 여자를 주문했다면, 

▲ 왕뚜껑에서는 숨이 막혀서 아등바등 느낌으로 해달라고 했답니다. 웃음이 빵 터지게 하는 요소가 배우의 연기에도 있었군요. 

▲ 베가 아이언 광고 촬영을 하면서 이병헌 씨는 딱딱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 그렇다면 김현준씨는 어떤 느낌이었을까요? 

▲ 하하, 말랑말랑하고 귀여운 느낌이 들었다는 군요. 


▲ 개성이 전혀 다른 두 사람 중에 누구를 선택할 것이냐는 질문에 이병헌 씨라고 수줍은 듯 답을 하는군요. 

어떻습니까? 광고 패러디, 정말 재미있죠. 최근에 화제가 된 두 광고를 차례로 올려놓았습니다. 비교하면서 재미있게 보세요. 먼저 이병헌 씨의 베가 아이언 광고.

이번에는 베가 아이언 광고를 패러디한 김준현 씨의 왕뚜껑 광고입니다.

어떻습니까? 재미있죠?

 

'본 포스팅은 VEGA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