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전자·생활제품/기타 제품
  3. 문서 세단기 추천 신용카드 영수증 전용 미니 문서 파쇄기

문서 세단기 추천 신용카드 영수증 전용 미니 문서 파쇄기

· 댓글개 · 바다야크

문서 세단기 추천 신용카드 영수증 전용 미니 문서 파쇄기

신용카드 영수증을 발행하는 곳마다 모양새가 다르고 인쇄되는 내용도 달라서 몇 장 모으면 카드 번호를 알아 낼 수 있습니다. 수집된 카드 번호로 사업자용 휴대 단말기로 결재하는 범죄 뉴스를 보고 항상 잘게 찢어서 버립니다만, 모아 놓은 것을 함께 버릴 때는 이것도 일이죠. 문서 세단기가 있으면 좋겠지만, 그 비싼 세단기를….. 아하~ 매우 작으면서 저렴한 문서 세단기가 있네요. 배송비 포함해서 6,800원 이니 4천 원 조금 넘는 가격입니다. 문서 세단기라고 하기에는 약해 보이지만, 영수증 정도 해결하기에는 안성맞춤입니다.

▲ 크기가 매우 작습니다. 모터 없이 손으로 돌리는 타입이라 건전지를 사용하거나 번거롭게 전원 선을 연결할 필요가 없어 간편합니다.


▲ 손잡이에 연결된 톱니 바퀴에 원형 칼이 있고 손잡이를 돌리면 서로 맞물린 칼로 종이를 잘라냅니다.

▲ 구성은 간단합니다. 종이를 잘라내는 부분과 손잡이, 그리고 잘라진 종이를 담는 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 크기가 다양했지만, 일부러 제일 작은 것을 선택했습니다. A6용이라는데 A4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없습니다. A4를 잘라 내려면 한 번도 아니고 두 번 접은 다음 좁은 쪽을 삽입해야 합니다.

▲ 두 번 접었기 때문에 4장을 한 번에 넣은 꼴이라서 인지 손잡이 돌리기가 좀 뻑뻑하네요. 부서지는 것 아닐까 걱정까지 했습니다.

▲ 칼국수를 뽑아 내듯이 종이가 잘리는데 좀 아쉽죠. 길게 잘리는 것이 아니라 작은 조각으로 잘렸으면 좋겠는데, 아무래도 4천 원 정도의 저렴한 제품에 기대하기는 무리한 바람이죠.

▲ 그래서 영수증 몇 개를 세단하고 버리기 보다는 통이 찰 때까지 기다리다가 함께 버리는 것이 안전할 거 같아요. 부서지지 않고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