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생활 정보
  3. 다이어트 커피 사용 후기

다이어트 커피 사용 후기

· 댓글개 · 바다야크

다이어트 커피 구매

방심을 했더니 살이 다시 쪘네요. 몇 개월 동안 운동을 설렁설렁 다니고 밥 량이 좀 늘었다고 아랫배가 많이 나왔습니다. 배꼽이 쏙 들어갈 정도로 나온 아랫배가 꼭 참외 배꼽 같군요. 이래서는 안 되겠다 싶어서 운동을 다시 시작했는데요, 운동만으로는 살 빼기가 힘들어서 다이어트를 함께 하려는 데, 아내가 "다이어트 커피"를 소개해 주네요. 다이어트 커피? 커피를 좋아하고, 맛이 자극적이어서 배고픔을 잊게 하는 효과가 있지 않을까 해서 찾아보았습니다.

미리 말씀드립니다만, 제품을 검색해서 제 돈 주고 샀으며, 한달 정도먹었지만, 이 제품 때문에 살이 빠졌다고는 못 하겠습니다. 체중이 줄기는 했지만, 다이어트 커피 덕분이라기 보다는, 이전보다 먹는 양을 많이 줄였고 운동량을 늘였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블로그에 소개하는 이유는 물을 마시는 것 보다는 편한 것 같아서요. 다이어트할 때 입이 많이 심심하잖아요. 평소에 물을 많이 마시려고 노력하고, 운동 중에 습관적으로 자주 마시는데, 맹물보다는 싱겁지 않아서 한결 마시기가 편합니다. 다이어트 커피의 효과가 얼마나 있을지 모르지만, 그래도 다른 것보다는 좋겠지 하는 기대감도 있고요.

이 글은 다이어트 커피를 마시지 않을 때와 마셨을 때를 비교 어쩌고 전혀 없고요, 다이어트 커피를 마셨다고 놀라울 정도로 살이 빠졌다는 생각도 전혀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 다이어트 커피를 찾아보니 종류가 참 많아요. 이것저것 찾다가 g당 금액을 비교해서 저렴한 것을 선택했습니다. 한번 시작하면 오래 먹을 생각에 가격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네요. 그래서 선택한 제품인데, 이름이 좀 어렵습니다. 프로피에스 트림베버리지1.

▲ 비전문가라서 성분 뭐 이런 거 잘 모릅니다. 다이어트 커피라고 하니까 그중에 하나 선택한 것이죠. 걱정되어 말씀드립니다만, 이 제품의 업체나 판매자와 전혀 관계 없으며, 찾아보면 가격이 더 저렴하고 효과가 더 좋은 제품이 있을 거예요. 찾게 되면 저도 그 제품으로 바꿀 것입니다.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했음을 말씀드리며, 효과 있다·없다?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좋다니까 마셔 보는 정도이고 앞서 언급했듯이 물 마시는 것보다 편해서 올리는 글이니 오해 마시기를.

▲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가격 말고도 판매 페이지에 식전·식후든, 운동 전·후든, 평상시에 그냥 많은 물에 타서 먹으면 된다는 설명이 마음에 들어서 입니다.

4g 스푼이 들어 있을 줄이야

▲ 1일 2회, 1회에 8g씩 제공되는 스푼으로 두 스푼씩 물에 타 먹으라는 설명이 있어서 택배 박스에서 스푼이 함께 동봉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없어서 티스푼으로 대충 맞추어야 하나 했지만, 다행히 커피 통 안에 있네요.

프로피에스 트림베버리지1 맛은?

▲ 설명에 따라 컵에다가 두 스푼을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녹였습니다.

▲ 날씨가 덥기도 해서 찬물을 부어서 한 잔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맛을 보니 흠... 커피 맛은 나는데 물이 많아서 인지 좀 닝닝. 어떤 분 말씀대로 많이 묽은 카페 라테 맛입니다. 결론은 맛있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맛을 진하게 하려면 분말을 많이 넣어야 하겠지만, 그래서는 감당이 안 될 것 같고, 권장 용량도 1일 2회, 1회에 8g이라고 나와 있어서 계속 묽게 마셨습니다. 어차피 커피를 마시려는 것이 아니라 다이어트를 위해 물을 많이 마시려고 한 것이니 맛에 대한 불평은 더 이상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아침 출근에만 한 번

▲ 아침에 물 1리터를 준비해서 출근하고, 오후에 다시 물 1리터를 준비해서 운동 중에 마시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며칠 그렇게 마셨더니 커피는 커피일까요? 밤에 잠이 안 오네요. 그래서 지금은 아침에만 한 번 잔뜩 타서 점심 때까지 마시고 있습니다. 

미지근한 물에도 잘 녹는데 온수에 타라는 설명이 있어서 컵에 뜨거운 물을 붓고 커피를 녹인 다음, 물이 채워진 물병에 넣었습니다. 온수를 담을 수 있는 물병을 사려고 했는데, 1리터 이상은 너무 크고 무겁네요.

▲ 물양이 많아서 더욱 닝닝하지만, 커피를 타서 마시던 습관이 있어서 그렇게 못 마실 정도는 아닙니다. 이렇게 마신 지 한달이 넘어 가는데요, 반갑게도 살이 빠지기는 했지만, 앞서도 언급했지만, 다이어트 커피 효과라기 보다는 이전보다 먹는 양을 많이 줄였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먹는 양을 줄이는 데 다이어트 커피의 도움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계속 다이어트 커피를 마시려고 하는데요, 이번 결심이 오래 갔으면 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