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생활 정보
  3. 테라맥주 짜증나는 이것!!

테라맥주 짜증나는 이것!!

· 댓글개 · 바다야크

맛있는 테라맥주 이것 좀 바꾸면 안 되겠니?

테라맥주가 인기 높다고 해서 마셔 보았는데, 처음에는 뭐가 좋다는 것인지 몰랐습니다. 그러나 1.5리터 큰 용량으로는 가격이 괜찮은 것 같아서 몇 번 마셨는데요, 어랍쇼? 예전에 좋아하던 맥주를 못 마시겠네요. 싱겁다고 해야 하나? 밍밍해서 이후로는 테라맥주만 사는데요, 다 좋은데 딱 한 가지가 짜증 납니다. 아~ 짜증!

▲ 분리수거하기가 쉽지 않아요. 분리수거하려면 부착물을 떼어야 하는데, 테라맥주는 종이 라벨이 붙어 있습니다. 녹색 라벨은 시원하니 보기에는 좋아요. 그런데 다른 음료수는 비닐로 되어 있어서 가위나 칼질 한 번이면 쉽게 벗겨지는데, 테라맥주는 손톱으로 어렵게 떼어내야 합니다.

▲ 완전히 떨어지지도 않습니다. 접착제로 단단히 붙어있어서 제대로 떼어 내려면 물에 불리 던가 해야 합니다. 분리수거를 하려면 제대로 해야 하겠지만, 물에 불리기까지는 힘드네요.

쓰레기 분리수거하기 더 편하게 안 되겠니?

▲ 넓은 면은 한 번에 떼기가 더욱 힘들어요. 한쪽 떼었다가 종이가 뚝 끊어지면 반대쪽에서 다시 시작합니다.

▲ 악~! 이런 상황이 최악인데요, 저 가운데에 살짝 남은 거, 정말 안 떨어집니다. 짜증 지대롭니다.

▲ 손톱으로 여러 번 시도했지만, 잘 안 돼요. 아, 술도 아직 덜 깼는데...

테라맥주 라벨을 바꾸어 주세요!!

▲ 매번 이게 무슨 짓이야. 깨끗하게 떼어지지도 않고.

▲ 다른 음료수는 비닐이라서 한쪽에 칼질을 내면 주욱 벗겨져요. 덕분에 플라스틱은 플라스틱 대로, 비닐은 비닐만 모아서 분리수거하기 편해요. 테라맥주 제조사 관계자분들, 테라맥주 라벨을 좀 바꾸어 주시면 안 될까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