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
  3. diigo 블로그 등록 테스트

diigo 블로그 등록 테스트

· 댓글개 · 바다야크

exonline님 덕분에 알게 된 diigo. 바로 등록하고 북마크를 등록해 보았습니다. 아직 손에 익지 않아서 답답한 감은 있지만 대단히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BookMark로 등록한 기사를 제 블로그로 전송해 봅니다. 자동으로 블로그에 포스트하는 방법이 있을 텐데 사용법이 모두 영어라서 헤매고 있습니다. 저 때문에 영어가 고생하는 거죠. ^^

7大 불가사의 7일 공식 발표  Annotated

새로운 7대 불가사의의 ‘영광’이 누구에게 돌아갈까. ‘신(新) 7대 불가사의’의 최종 발표가 사흘 앞으로 다가왔다. 불가사의 선정 행사를 진행해 온 스위스의 민간기구 ‘신 7대 불가사의 재단’은 오는 7일 그동안의 투표 내역을 집계해 세계의 불가사의한 문화유산 7개를 공식 발표한다

필론이 선정한 7대 불가사의는 ▲이집트의 쿠푸왕 피라미드 ▲메소포타미아 바빌론의 공중정원 ▲올림피아의 제우스상 ▲에페소스의 아르테미스 신전할리카르나소스마우솔로스 능묘 ▲로도스항구의 크로이소스 대거상 ▲알렉산드리아의 파로스 등대 등이다. 이 중에서 현재까지 남아 있는 것은 이집트의 피라미드뿐이다. 게다가 지중해 인근에 편중돼 있고, 근대 이후 발견된 유적들이 빠져 있어 ‘세계’의 불가사의로 보기 어렵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왔다.

웃비아 : 알면 재미있는 티베트 풍습들  Annotated

웃비아 : 알면 재미있는 티베트 풍습들

Daum 신지식 - 6백만년전 생존했다는 초대형 새 다른새랑 나는법이 다르다고 하던데요??  Annotated

600만년전 생존했었던 초대형 새는 아르헨티나에 살았던 ‘아르젠타비스 마그니피센스 Argentavis magnificens’라는 종류의 새라고 합니다.

아르젠타비스 마그니피세스의 비행 비결에 대한 연구 결과가 최근 발표되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르젠타비스 마그니피센스의 크기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이론이 있는데, 양 날개 너비가 7미터이며 무게는 70kg라는 이론이 우세하다고 합니다.

이 새는 역사상 날아다닐 수 있는 새 중에서 가장 큰 덩치를 가진 종류로 평가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양쪽 날개를 잇는 길이가 8미터이고 키는 2미터 무게는 100kg에 이른다는 설도 있다고 합니다.

<청소년축구> 영록-영성 '세계 최강 놀라게 했다'  Annotated

신영록과 심영성은 4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캐나다 몬트리올 올림픽스타디움에서 열린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조별리그 D조 2차전에서 나란히 세계 최강 브라질의 골문을 열었다.

0-3으로 끌려가던 후반 38분 심영성이 먼저 헤딩골을 꽂아넣었고 6분 뒤 신영록이 추가골을 뽑아 3만5천 관중을 흥분시켰다.

'IT·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igo - 소셜 북마킹 서비스  (5) 2007.07.05
동영상 검색 사이트 uLinkx  (12) 2007.06.25
블랙 구글?  (23) 2007.06.2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바다야크
추천하는 글
바다야크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