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김미려씨의 식단

김미려씨의 식단

· 댓글개 · 바다야크
쌍코 카페에서 [스크랩] 김미려 식단이라 하오 ㅋㅋ 이대로 해볼까..ㅋㅋㅋㅋ 글에 김미려씨의 다이어트 식단이 소개되어 있어서 올립니다. 김미려씨하면 "사모님"으로 인기 있는 개그우먼으로 기억됩니다만 이제는 가수로서 인정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연애인으로 알고 있습니다.

식단을 보니 참 대단하네요. 과연 저라면 이대로 할 수 있을까요? 저는 자신 없습니다. ^^;

예전에 사진이나 그림에서 Mr. Korea 난 Mrs. Korea를 뽑는 장면을 보면 그저 멋있게만 보았습니다. 그러나 몇 개월 헬스 클럽에 다녔다고 보이는 눈이 달라 지더군요.

와~ 저런 몸매를 만들려고 얼마나 고생했을까? 얼마나 먹고 싶은 것을 참았으며, 운동할 때 마다 얼마나 자신과 싸웠을까하는 생각이죠.

먹고 싶은 것은 문을 잠그면 참을 수 있죠. 그러나 먹기 싫은 것을 억지로 먹는 것은 매우 힘듭니다. 아마 먹기 싫은 것도 자기와 싸움하면서 먹는 스포츠가 헬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마른 밥에, 그것도 잡곡에다가 삶은 닭 가슴살을, 반찬이라고는 찐 달걀로 매일 먹는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보는 것 만으로도 질립니다.

듣기 싫은 욕은 참아도 먹기 싫은 음식은 죽어도 못 먹는다고 했는데, 먹는 것부터 자신을 이겨야 하는 헬스 선수들을 보면, 그리고 최종 결승에서 Mr. Korea라는 칭호를 받는 선수를 보면 박수가 아니 나올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우리 나라에는 헬스에서 프로선수가 없다고 합니다. 이런 사정으로 많은 분들이 경제적으로 힘들다고 하네요. 인간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보여주는 스포츠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활성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미려씨의 다이어트 식단을 얘기하다가 엉뚱한 대로 흘렀네요. ^^

항상 바쁘고, 항상 피곤하다는 현대인들. 안으로는 걱정없이, 밖으로나 눈치 없이 자신을 위한 투자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저런 > 수다 떨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긋지긋한 오타!!  (28) 2007.09.02
같습니다.  (24) 2007.08.31
딸꾹질 멈추기  (17) 2007.08.2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바다야크
추천하는 글
바다야크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