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안드로이드
  3. 구글 패드? 크롬 태블릿

구글 패드? 크롬 태블릿

· 댓글개 · 바다야크

트위터를 보다가 구글 패드가 나왔다는 말씀에 클릭해 보았습니다. 아마도 애플의 iPad 이름 때문에 구글 패드라고 말씀하셨나 봅니다. 사이트를 방문해 보니 아직 컨셉트 제품이군요.

사이트에 올려진 여러 개의 이미지 중 몇 개를 올렸습니다. 전체 화면이 하나의 크롬 브라우저로 보입니다.

또 다른 컨셉을 화면을 보며 새로 생성한 크롬 윈도우에 키보드를 배치했네요. 전체 키보드와 윈도우 별로의 키보드는 서로 장단점이 있겠지요.

지금 이런 컨셉 이미지를 보면, 특히 윈도우 별로 키보드를 배치한 것을 보면 과연 얼마나 크게 나오려고 그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동영상도 만들어서 제공하더군요. 아무리 컨셉이라고 하지만 스크린이 너무 넓게 설정되어 있군요.

빈 공간을 클릭하면 아이콘을 선택하고 실행하는 모습이 매우 자연스럽게 보이네요. 마치 A4용지를 책상 위에 배치해서 자유롭게 이동해서 작업하는 것이 실제 업무를 보는 모습과 비슷하게 보입니다. 과연 실제로는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먼저 세간에 화제가 되는 iPad를 타산지석으로 삼기를 바랍니다. 멀티타스킹, 카메라 장착, USB 포트 지원, 16:9 화면 비율. 아울러 깔끔한 디자인. 이 모든 것을 다 갖춘다면 iPad와 비교되어 절로 광고 효과가 높아지겠지요. 아울러 태블릿이라고 하더라도 느리지 않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나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